[사업계획서] 즉석두부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개요

운영방식

홍보전략

STP 분석

SWOP 분석

4P 분석

재무계획
본문내용
브랜드 소개
먹두부(먹거리+두부, 먹(흑)+두부)

아이템 선정 배경
블랙푸드의 관심증대 및 최근 트랜드인 웰빙과 맞고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아이템인 동시에 시장규모도 큰 편이라서 아이템으로 선정.

사업소개
트럭 위에 간이주방을 만들어 즉석에서 두부를 만들어 장소를 옮겨다니며 판매, 배달

검은 콩이 흰콩보다 좋은 이유

노화방지 , 항암 능력 탁월.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킨다.
피부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골다공증을 억제한다.

판매 방식
구역내 일별로 위치를 이동해 가며 판매
해당 전지역 배달
배달 오토바이에 온장고 설치
(전화로 연락하며 계속 배달)
메뉴 조합으로 고정배달 서비스
(전체 가격의 10% DC)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보통
  • zzangk***
    (2008.06.03 21:40:19)
회원 추천자료
  • 지취생대상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선정이유1-1) 사업선정배경과 사업목적사업선정배경사업목적Ⅱ. 사업내용2-1) 상호명2-2) 사업컨셉2-3) 사업아이템분석2-4) 설문조사Ⅲ. 사업상권분석3-1) 후보지 선정배경3-2) 상권분석① 상권 분석② 입지분석③ 동선파악3-3) 경쟁사 분석 (대표사례 추출)Ⅳ. 경영전략분석4-1) 소비자 분석 (5人 선정한 FGI 통해)4-2) SWOT분석1. SWOT 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2. 세부 전략분석S/O 전략S/T 전략W/O 전략W/T 전략4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체
  • 사업 형태가 주를 이루고 있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기존의 도시락 배달 업체, 편의점, 베이커리, 패스트푸드점, 즉석 조리식품 등과 최근 5~6년 사이에 급성장하고 있는 다양화ㆍ차별화된 아침식사 배달업체, 푸드 바, 생식ㆍ선식 판매업, 스무디 전문점, 테이크아웃 전문점, 패밀리 레스토랑, 도너츠 전문점 등이 있으며, 아침식사(한식) 가운데 일부분만 제공해주는 국ㆍ찌개 배달 전문점과 반찬전문점 등이 있다. 이 가운데 패스트푸드점을 제외한 거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
  • 사업 형태가 주를 이루고 있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기존의 도시락 배달 업체, 편의점, 베이커리, 패스트푸드점, 즉석 조리식품 등과 최근 5~6년 사이에 급성장하고 있는 다양화ㆍ차별화된 아침식사 배달업체, 푸드 바, 생식ㆍ선식 판매업, 스무디 전문점, 테이크아웃 전문점, 패밀리 레스토랑, 도너츠 전문점 등이 있으며, 아침식사(한식) 가운데 일부분만 제공해주는 국ㆍ찌개 배달 전문점과 반찬전문점 등이 있다. 이 가운데 패스트푸드점을 제외한 거

  • [사업계획서] 여성 건강을 위한 테이크아웃용 마시는 죽
  • 사업화 추진계획3-1. 상품과 계획*상품의 특징1. 마실 수 있는 죽(맛과 점도는 유지함-기술 개발 보충!!)2. 여성의 건강에 효과3. 비법육수를 사용한 조리 방법4. 당일 조리하는 판매 시스템5. 천연 소재 컵 사용6. 국내산 재료 사용7. 합리적 가격3-2.인력확보 계획본부인력구성원업무내용재무관리최혜리,정인혜, 전유선회계상 명시되지 않은 항목, 명시되어있는 항목 운전자금의 회전기간 계산생산관리이현진, 유빛나 철저한 공정 분석, 원부

  • [사업계획서] 키즈 푸드 사업계획서
  • 전문점이나 배달 업체는 비슷한 형태를 보인다. 지금까지 어린이를 위한 음식과 도시락 을 전문으로 하는 점포는 드물었다. 우리는 메인도, 서브도 모두 아이들의 음식을 전문으로 만들어, 키즈 푸드의 전문점으로 시장에 자리매김할 것이다.3. 사업화 추진계획3-1상품과 계획 상품의 포장 및 용기손님들이 테이크아웃을 원할 때나 선물용으로 상품의 포장을 원할 시에는 아래의 사진과 같이 회사의 로고와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캐릭터의 넣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