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polo 폴로 브랜드이미지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현황분석
1. 기업 외부환경분석
- 사회 문화적 환경
- 의류시장
- 캐주얼 의류 시장
- 경쟁자 분석
2. 기업 내부 환경분석
Ⅲ. 연구설계
1. Marketing Problem Definition
2. 연구모형
3. 가설설정
4. 표본의 설계 및 자료수집
Ⅳ. 분석 및 결과
Ⅴ. 전략
- 본문내용
-
overview
‘단추 2개와 칼라가 단정하게 달린 스포츠 형 셔츠, 그 셔츠의 왼쪽 가슴에 수 놓여진 말 탄 폴로선수 모양의 심벌’이 떠오르는 폴로는 디자이너 랄프 로렌에 의해 1967년 '폴로 패션(Polo fashions)'이라는 브랜드 명으로 넥타이 사업에서부터 출발하였다. 1968년 고급 남성복으로 품목을 확장해 71년에 첫 매장을 열었고 다음 해인 72년에는 여성복 라인을 런칭했다.
15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각각 독립된 운영형태를 갖고 있지만 크게 보면 랄프로렌이라는 이름을 중심으로 한 하나의 이미지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1985년, 미국 POLO Ralph Lauren Corp.와 신한 인터내셔널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1992년 명동에 첫 직영점을 Open하였고, 현재는 ㈜두산의 사업부로서 국내 Traditional Casual 시장을 리드해 가는 시장선도자 역할을 하고있다.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21074***
(2019.10.07 11:05: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