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ASS 카스큐팩맥주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시장 분석
3. 제품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소비자 분석
6. 광고 분석
7. 마케팅 목표
- 본문내용
-
제품분석 _ CASS
1. 상쾌한 맛을 내기위한 특수 효모 사용.
– 비열처리 Fresh 공법
2. 컨셉 “100%비열처리 맥주, 살아있는 맛!”
- 새로운 맥주 공법을 부각.
3. 알코올 도수 4.5%
제품분석 _ Q-PACK
1. 2004년 5월 6일 CASS Q-PACK 출시.
(PET병맥주 최초 출시)
2. 운반의 유리.
3. 보관의 편리함.
4. 대용량
경쟁사분석 _ HITE
’93년 HITE맥주 출시.
’96년 이후 HITE맥주, 맥주 시장 점유율 1위.
’03년 11월 17일, ‘HITE PICHER’ 출시.
맥주시장의 새로운 영역인 PET병 맥주시장에서
‘CASS Q-PACK’과 대등한 경쟁 중.
우리의 타겟은?
OB맥주의 노후화된 브랜드이미지 탈피.
현재 맥주 선호도가 높은 소비자 층.
-> 2030 세대
‘맥주는 저관여 제품 이다’
먹고 싶은 사람의 기분에 따라 선택.
이성적 설득의 어려움.
제품 이미지가 구매에 큰 영향을 줌.
->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한 이미지 구축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