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헤지스 `HAZZYS` 마케팅믹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국내시장 및 현재 당면문제
상황분석
-SWOT Analysis
-Competieion
-Costomer
마케팅 믹스 전략
-Product
-Promotion
-Distribution
-Price
결론

본문내용
국내 시장 전반 상황

국내 의류 시장은 2001년과 2002년 사이 약 9조원의 규모에서 약 12조 규모로 급격히 증가한 후 소폭의 증가세를 유지하다가 2003년에서 2004년 사이 또 한 차례 큰 성장을 해 2004년 기준으로 12조 8940억의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시장 전반 상황

◈ 12조 8940억원의 전체 의류시장에서 캐주얼이 5조 5970억원의 규모로 약 50%에 달하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
◈ 전체시장의 감소세에도 불구, 증가세를 보이는 캐주얼 시장

♦ 2004년 의류시장 동향

전체 규모- 11조 1200억, 0.5% 상승
구매 단가- 감소, 구매 수량 증가
구매 연령- 30, 40대 많은 비중 차지
유통시장 점유율
- 백화점, 할인점, 재래시장


SWOT Analysis


CRM 적극 활용
우수한 제품력
다양한 문화 감성 마케팅
탄탄한 본사로부터의 전폭적 지원
고급스런 색감과 디자인
토탈 브랜화


소비 심리 위축
경쟁업체의 강력한 시장 선도
신규브랜드 진입-코오롱스포츠
전체적인 의류 시장 침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해지스 마케팅전략
  • REPORT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

  • 해지스VS빈폴 경영 마케팅전략 기업비교분석
  • 헤지스는 최근 ‘Follow your h 광고를 통해 정통성을 간직하면서도 남들과 차별화된 개성 중심의 자유로운 이미지를 포지셔닝 하고 있다. 이는 이전의 ’굿바이 폴‘에서 한발 앞서 나아가 자유로움이 추가된 여유있는 귀족의 생활을 포지셔닝 하고 있는 것이다. 4. 마케팅 믹스 전략HAZZYS는 일과 생활에서 동시에 자신의 스타일을 나타낼 수 있는 실용성과 멋을 갖춘 옷이라는 포지셔닝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마케팅

  • 해지스마케팅전략,헤지스마케팅전략,헤지스분석,헤지스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Hazzys
  • 마케팅 믹스 추진 등의 강점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매장 분포의 수도권 집중으로 인한 지방에서의 낮은 인지도와 판매망의 통합화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재, 고객 피드백 시스템 미흡, 너무 넓은 타겟층의 범위로 인한 모호한 타겟층 등의 약점을 지니고 있다.(5)고객분석헤지스는 25~35세의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한 고품격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이다. 일과 여가를 즐길 줄 아는 20대~30대 초반의 뉴써티(new thirties

  • HAZZYS 헤지스 브랜드 마케팅
  • 마케팅 믹스 추진 등의 강점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매장 분포의 수도권 집중으로 인한 지방에서의 낮은 인지도와 판매망의 통합화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재, 고객 피드백 시스템 미흡, 너무 넓은 타겟층의 범위로 인한 모호한 타겟층 등의 약점을 지니고 있다. (5)고객분석헤지스는 25~35세의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한 고품격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이다. 일과 여가를 즐길 줄 아는 20대~30대 초반의 뉴써티(new thirti

  •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행동
  • 분석적 변수와 행동분석적 변수 등이 있는데, 근래에 와서는 소비자의 의복행동에 실제적으로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심리적인 특성으로 시장을 세분화하는 추세이다. 그러므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면 전체시장을 비슷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는 집단으로 세분화할 수 있다. 시장세분화란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의 개발을 위해 전체시장을 제품에 대한 욕구가 비슷하거나 기업활동에 의미있는 동질적인 부분시장으로 나누는 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