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헤지스 `HAZZYS` 마케팅믹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국내시장 및 현재 당면문제
상황분석
-SWOT Analysis
-Competieion
-Costomer
마케팅 믹스 전략
-Product
-Promotion
-Distribution
-Price
결론
- 본문내용
-
국내 시장 전반 상황
국내 의류 시장은 2001년과 2002년 사이 약 9조원의 규모에서 약 12조 규모로 급격히 증가한 후 소폭의 증가세를 유지하다가 2003년에서 2004년 사이 또 한 차례 큰 성장을 해 2004년 기준으로 12조 8940억의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시장 전반 상황
◈ 12조 8940억원의 전체 의류시장에서 캐주얼이 5조 5970억원의 규모로 약 50%에 달하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
◈ 전체시장의 감소세에도 불구, 증가세를 보이는 캐주얼 시장
♦ 2004년 의류시장 동향
전체 규모- 11조 1200억, 0.5% 상승
구매 단가- 감소, 구매 수량 증가
구매 연령- 30, 40대 많은 비중 차지
유통시장 점유율
- 백화점, 할인점, 재래시장
SWOT Analysis
CRM 적극 활용
우수한 제품력
다양한 문화 감성 마케팅
탄탄한 본사로부터의 전폭적 지원
고급스런 색감과 디자인
토탈 브랜화
소비 심리 위축
경쟁업체의 강력한 시장 선도
신규브랜드 진입-코오롱스포츠
전체적인 의류 시장 침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