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 mp3플레이어 옙(yepp)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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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8.0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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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황 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자사분석

소비자 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10대 여성 패션 트렌드

-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외모 가꿈
- 새로운 유행과 패션을 곧바로 받아들임
- 69.5% 비싼 옷 한 벌보다 싼 옷 여러 벌
- 비싼 것 보다 싸더라도 패셔너블 하게..


20대 여성 패션 트렌드

- 패션은 소비가 아닌 투자 - 장소나 분위기에 어울리는 의상추구
- 옷과 어울리는 구두나 가방 액세서리를
원함
- 코디네이션에 민감한 반응을 보임
- 정장보다 캐쥬얼, 단품 선호하는 경향


MP3플레이어는 한번 구매후, 재구매가 쉽
지 않다 소비자와의 연결고리가 약해짐


한달에 하나씩 케이스를 출시
Yepp과의 지속적인 관계강화, Brand
Loyalty
항상 새것을 쓰는 기분을 갖게 함
그때그때의 유행에 맞춰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Yepp 이미지 강조


“it’s not just Mp3,
it’s a fashion item”
장소 : 강남, 신촌, 코엑스, 명
동등 매장 주변
횟수 : 한달에 1 번

삼성의 의류브랜드 FUBU나
빈폴과 연계하여 의류에 맞게 디스플레이, 패션쇼


- 각 분야별 대상 작품에게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새겨 넣어
한정판으로 출시
- 자신만의 옙을 만들 수 있
다는 “패션아이템이다”는 인
식을 주는데 효과적


- 타겟 : 20대 여성
- Yepp을 드레스 코드로 한
클럽파티
- Yepp을 지참한 사람들은
무료로 입장
- 베스트드레서, 클럽퀸을 뽑아
무료 MP3 , 다운로드 쿠폰
한정판케이스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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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정보가 너무 오래전 이라 ㅠㅠ
  • dhgywjd7***
    (2012.09.02 00: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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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akd***
    (2006.02.24 10:4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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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cehl***
    (2005.12.04 22:3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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