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 mp3플레이어 옙(yepp)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 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자사분석
소비자 분석
컨셉 도출
마케팅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 본문내용
-
10대 여성 패션 트렌드
-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외모 가꿈
- 새로운 유행과 패션을 곧바로 받아들임
- 69.5% 비싼 옷 한 벌보다 싼 옷 여러 벌
- 비싼 것 보다 싸더라도 패셔너블 하게..
20대 여성 패션 트렌드
- 패션은 소비가 아닌 투자 - 장소나 분위기에 어울리는 의상추구
- 옷과 어울리는 구두나 가방 액세서리를
원함
- 코디네이션에 민감한 반응을 보임
- 정장보다 캐쥬얼, 단품 선호하는 경향
MP3플레이어는 한번 구매후, 재구매가 쉽
지 않다 소비자와의 연결고리가 약해짐
한달에 하나씩 케이스를 출시
Yepp과의 지속적인 관계강화, Brand
Loyalty
항상 새것을 쓰는 기분을 갖게 함
그때그때의 유행에 맞춰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Yepp 이미지 강조
“it’s not just Mp3,
it’s a fashion item”
장소 : 강남, 신촌, 코엑스, 명
동등 매장 주변
횟수 : 한달에 1 번
삼성의 의류브랜드 FUBU나
빈폴과 연계하여 의류에 맞게 디스플레이, 패션쇼
- 각 분야별 대상 작품에게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새겨 넣어
한정판으로 출시
- 자신만의 옙을 만들 수 있
다는 “패션아이템이다”는 인
식을 주는데 효과적
- 타겟 : 20대 여성
- Yepp을 드레스 코드로 한
클럽파티
- Yepp을 지참한 사람들은
무료로 입장
- 베스트드레서, 클럽퀸을 뽑아
무료 MP3 , 다운로드 쿠폰
한정판케이스
등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그냥...정보가 너무 오래전 이라 ㅠㅠ
- dhgywjd7***
(2012.09.02 00:09:40)
- .
- adakd***
(2006.02.24 10:47:05)
- ..
- cehl***
(2005.12.04 22:33: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