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남양알로에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Ⅱ-ⅰ. ‘남양알로에’ 기업 소개
Ⅱ-ⅱ. 남양알로에의 해외시장 진출
ⅱ-1. 국내 알로에 시장 현황
ⅱ-2.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
ⅱ-3. 해외진출의 성과
Ⅱ-ⅲ. TTS공법의 개발
ⅲ-1.TTS 공법이 개발되기 이전의 상황
ⅲ-2. TTS 공법개발 후 상황
Ⅱ-ⅳ. 신물질 액티브 알로에 개발
ⅳ-1. 알로에의 성분과 효능의 검증
ⅳ-2. 신물질 알로에 액티브 개발
ⅳ-3. 신물질 연구개발의 성과
Ⅲ. 결론
- 본문내용
-
남양 알로에는 1976년 자연의 혜택을 인류에게 전하겠다는 의지로 국내 최초로 알로에의 시험재배에 성공하여, 대규모 농장조성과 제품개발에 온 힘을 쏟아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 왔다. 알로에 원료와 더불어 건강보조식품과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남양 알로에는 경쟁력 있는 원료 확보와 시장의 확대라는 목표를 가지고 세계화를 추진하였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농장을 보유하고 전 세계 30개국 이상의 판매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알로에 공급량의 40%를 차지함으로써 전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다. 기업의 앞 마당의 작은 비닐하우스에서 시작해 미국, 멕시코, 중국과 러시아에 이르기까지 세계 속 천연물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남양 알로에의 성장과정을 통해 그 주된 성공요인인 TTS공법 개발, 신물질 액티브 알로에 개발, 해외시장진출에 대해 알아보고, 그 성공요인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