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UV자동차 싼타페,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마케팅 및 광고전략 비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2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SUV자동차의 정의
-SUV자동차 시장분석
-SUV자동차 소비자분석
II.본론: 싼타페,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비교연구
-각 제품별 marketing & 광고 전략 요약
-각 제품별 광고분석
-미국내 한국 자동차 광고와의 비교
(ex.싼타페, 투싼)
III.결론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
광고 & marketing 전략
- 본문내용
-
1. SUV자동차의 정의
-험로 주행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형 다목적 차량으로서 넓은 의미에서는 레저용 차량을 뜻하는 RV(recreational vehicle)와 함께 다목적 차량인 MPV(multi-purpose vehicle)에 포함된다. 그러나 스포츠를 목적으로 하는 다목적 차량이라는 점에서 이들과 구분된다. 즉 SUV는 악천후에서도 쉽게 달릴 수 있고, 차량을 개조하지 않고도 비포장 도로와 같은 험한 길을 달리는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차량을 말한다.
어떠한 지형에서도 달릴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모두 사륜구동(4WD)인데, 이는 사륜구동이 모든 바퀴에 엔진의 힘을 동시에 전달해 가속력을 분배함으로써 유효 마찰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차량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수동 변속기, 자동 변속기를 장착한 것, 4기통 엔진, 8기통 엔진을 장착한 것 등 다양하다. 또 열선 내장형 가죽 시트, 리모컨 작동 시스템 등과 같이 고급 세단에서나 발견할 수 있는 사양을 장착한 것도 있다. 강물 위나 숲 속 등 주행 가능 지역의 제한을 거의 받지 않아. 격렬한 스포츠나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 한국에서도 2003년 이후 주5일제 근무가 확산되면서 SUV 차량의 수요가 늘어나기 시작하였다. 현대자동차(주)의 갤로퍼․싼타페, 쌍용자동차(주)의 무쏘․렉스턴․코란도 등이 대표적인 SUV 차량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