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물류]현대택배의 물류서비스 분석 및 대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및 경영전략
2.경영비전
3.택배 서비스
4.기업물류서비스
5.경쟁업체 비교분석
6.SWOT 분석
7.대안제시
8.현대택배에 관한 신문기사들
본문내용
3. 택배서비스

1-1)One-stop방식의 토탈 택배서비스

1-2)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납품대행 서비스는 물론 제품보관, 재고관리, 포장, 운송, 입출고, 정보관리 등의 종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1-3)물류비 절감의 실현

지역별, 시간별, 제품별로 세분화된 적기 배송체계를 갖추고 있어 기업의 물류비 절감은 물론 국가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그리고 새롭게 건설되는 서해안 고속도로와 곧바로 연결되는 최적의 위치에 물류센타가 자리잡고 있어 전국 어디든지 Door To Door 서비스로 신속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 우리나라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목 차Ⅰ. 서론Ⅱ. 제3자 물류의 이론적 고찰1. 제3자 물류의 정의 및 특징2. 제3자 물류서비스의 필요성3. 제3자 물류의 동향 및 기대효과4. 제3자 물류 서비스 관련 연구Ⅲ. 우리나라 제3자 물류 현황과 주요선진국 제3자 물류 현황 비교분석 1. 우리나라 제3자 물류 현황2. 주요선진국의 제3자 물류 현황 비교분석을 통한 우리나라에게 주는 시사점Ⅳ. 우리나라 제3자 물류 활용의 문제점1. 물

  • [택배] 택배서비스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제2회 CJ GLS 물류 논문 공모전택배서비스 고객만족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목 차제1장 서론 -3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3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5제2장 택배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전망 5제1절 택배업에 대한 개념 및 특징 5제2절 택배서비스 시장의 환경 분석 -6제3장 서비스와 고

  • [시스템분석및설계] 우체국 물류정보 시스템(물류정보시스템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와 고객만족의 구현)
  • 택배는 단계별 화물추적 서비스가 가능한 택배신정보시스템(e-HANEX)과 고객지향적인 홈페이지 구축으로 고객서비스 프로세스를 재편하는 등의 시도를 해왔고, 택배업계 최초로 ‘e-Hanex 메인시스템에 PCS, PDA를 이용한 ‘모바일 택배정보서비스’를 추가하여 신속한 집하 및 화물추적을 가능하게 했다. 현대택배는 차세대 신 택배시스템인 하이덱스Ⅱ(HYDEXⅡ)와 첨단화 물류시설 장비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고객의 편의를 위한 토탈 택배서비스를

  • [시스템분석및설계] 우체국 물류정보 시스템(물류정보시스템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와 고객만족의 구현)
  • 물류 사업자 보다 뛰어난 물류정보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택배 업계의 BIG5에 마지막 순위에 자리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정보 시스템에 한정. 기존 우체국의 물류정보시스템을 분석하여, 택배 업계에서 최상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정보시스템 내의 여러 개선 방안을 제시할 것이다. 다른 경쟁 사업자들과 차별화 된 우체국 만의 물류정보 시스템을 활용하여 경쟁 우위 확보 및 고객만족을 이룬다. 더 나아가 우체국이 국내 뿐만 아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기업조직구조를 비교함으로써 기존의 것과 새로운 개념의 차별화와 구분을 통해 그 변화모습을 인식, 새로운 개념을 확립시키는 1차적 목표를 확립했다. 그 변화를 인식하여 나아가 새로운 기업조직구조의 모습을 예측, 미래상을 제시할 수 있는 2차적 목표를 세웠다. 2. 과제 및 연구방향처음에는 무엇보다 홈쇼핑의 환경 분석을 시도했다. 국내 홈쇼핑이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홈쇼핑의 그 특징은 무엇인지, 그리고 제기되는 문제점들. 홈쇼핑의 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