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물류]현대택배의 물류서비스 분석 및 대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및 경영전략
2.경영비전
3.택배 서비스
4.기업물류서비스
5.경쟁업체 비교분석
6.SWOT 분석
7.대안제시
8.현대택배에 관한 신문기사들
- 본문내용
-
3. 택배서비스
1-1)One-stop방식의 토탈 택배서비스
1-2)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납품대행 서비스는 물론 제품보관, 재고관리, 포장, 운송, 입출고, 정보관리 등의 종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1-3)물류비 절감의 실현
지역별, 시간별, 제품별로 세분화된 적기 배송체계를 갖추고 있어 기업의 물류비 절감은 물론 국가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그리고 새롭게 건설되는 서해안 고속도로와 곧바로 연결되는 최적의 위치에 물류센타가 자리잡고 있어 전국 어디든지 Door To Door 서비스로 신속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