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한샘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샘 기업 현황 분석
2. 중국 시장 진입 배경 분석
3. 중국 시장 진입 전략 분석
4. 향후 전략 방향
본문내용
1. ㈜한샘 기업 현황 분석
(1) ㈜한샘 소개
(2) 사업 모델
(3) 부문별 매출액

2. 중국 시장 진입 배경 분석
(1) 국내 가구 시장 상황
(2) 구축 요인
(3) 유인 요인
(4) 중국 시장 내의 경쟁자 분석

3. 시장 진입 전략 분석
(1) 진입시기 결정
(2) 진입 방식
(3) 입지 선정
(4) 한샘의 핵심역량 분석

4. 향후 전략 방안
(1) 생산 물류 관리 전략
(2) 시장 확장 및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좋아요 제가 찾는 자료에요 ㅎㅎㅎㅎㅎㅎ
  • ooks***
    (2014.11.21 21:23:57)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Good to Great 적용을 통한 기업비교-한샘과 에넥스(enex)
  • 중국으로 시장확대유통전문회사한샘의 현황부엌내수시장제조전문사업분야홈인테리어 제조 및 유통자본금매출액/순이익종업원수홈페이지235억원(2002.10.31 현재)3,650억원/107억원(FY01)4,708억원/230억원(FY02)1,238명(2002년 말)www.hanssem.com한샘의 발자취주거환경 부문을 선도하는 디자인 회사로 도약경영전략기업소개 – 에넥스 1Identity국내 부엌가구 시장 2위국내업계2위시장 점유율 2위1995년 업계 최초 상장회사입식 부엌문화 도입‘오리

  • 듀오백 코리아 소개와 해외시장 진출배경
  •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듀오백 코리아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과 경영관리 분석을 통하여 듀오백 코리아가 앞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연구해 보고자 한다. 2. 듀오백 코리아 소개듀오백 코리아는 1987년 해정 산업이란 상호로 출발한 회사로 국내 최초로 임상실험을 통한 인체공학적 설계에 의해 제작된 듀오백이 주력제품이다. 토털가구업계의 선두 주자 격인 한샘 퍼시스

  • [국제경영] 듀오백 코리아 해외시장진출전략
  •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듀오백 코리아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과 경영관리 분석을 통하여 듀오백 코리아가 앞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연구해 보고자 한다. 2. 듀오백 코리아 소개듀오백 코리아는 1987년 해정 산업이란 상호로 출발한 회사로 국내 최초로 임상실험을 통한 인체공학적 설계에 의해 제작된 듀오백이 주력제품이다. 토털가구업계의 선두 주자 격인 한샘 퍼시스

  • [국제마케팅] 이케아(IKEA)
  • 경영’전략과 마찮가지로 CEO 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그만의 경영전략들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한다.Ingvar Kamprad. 1926년 생. 가정용 조립가구 회사인 이케아의 창업주. 스웨덴의 시골 농가에서 수제 가구를 판매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 그의 사업은 기존 스웨덴의 가구 사업체들의 극심한 견제로 엄청난 위기를 맞았고, 캄프라드는 이때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 해외로 진출해 극적으로 재기에 성공한다. (상당수의 미국 기업들이 경쟁사들을 고사 시

  • [마케팅, 경영전략] 한샘 해외시장진출전략
  • 전략한샘이 지향하는 아이덴티티생활에 대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테리어 디자인WHY DESIGN?Analysis with S.W.O.T.WO전략 SO전략외부기회(O)ST전략내부강점 (S)WT전략외부위협(T)내부약점 (W)내부요인외부요인직접적 경험이 어려움재 구매 주기가 길고일반 가구에 비하여낮은 비중뛰어난 디자인발전가능성 높은 시장으로 진출 용이한 역량과거의 경험내부약점 (W)내부강점 (S)이탈리아, 독일의 부엌 가구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를 보이는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