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니베아 브랜드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E

BRAND STORY


STRATAGY


SUB-BRAND


OVERALL
본문내용
INTRODUCTION


"니베아"크림으로 잘 알려진 의료 및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업이다.

스킨케어용품, 상처치료용 의약품, 다양한 접착제품들을 생산하며 니베아, 라프레이리, 유씰린, 테사 등의 브랜드를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NIVEA-
최초로 기름과 물을 혼합시키는 기술을 개발
"백설 같은 순백"이라는 뜻의 라틴어 "니비우스"에서 나온 말.
니베아의 브랜드 컨셉은 사랑, 조화, 행복
모든 제품을 니베아 브랜드를 기본으로 제품 군을 개발, 정착


- Sub-Brand 광고 캠페인 지침
‘care’라는 단어가 모든 제품 광고 헤드라인에 사용되어야 한다.
푸른 배경에 흰 글씨로 쓰인 NIVEA로고는 동일해야 한다.
다른 사항들은 서브브랜드 별로 채택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
  •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공정한 법제 환경을 조성하며, 각종 기업이 대외 무역 활동 자주권과 평등한 위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법률에 의거하여 대외 경제 활동을 관리할 것이며, 서비스 기능과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무역과 투자에 대한 자유 및 편리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Threats1) 경쟁 업체의 다양한 형태의 공격적 마케팅 활동의 증대로드샵 브랜드들의 적극적이고 차별화 된 프로모션으로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 마케팅믹스의 제품전략
  • 브랜드아이덴티티(BI)의 수립은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에 대해 궁극적으로 어떤 브랜드연상(또는 이미지)을 갖도록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과정이다.브랜드아이덴티티(BI) 작업은 먼저 표적 소비자집단이 원하는 편익을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는 바람직한 브랜드연상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특성, 브랜드명, 심볼, 지역기반, 광고 등과 같은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주요원천(또는 실행수단)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과정을 말한다.▶ 브랜드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

  •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Ⅴ. Reference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 [사업계획서]기초화장품기업
  • 전략- 즉 브랜드 컨셉 및 이미지 관리라는 측면에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는 필요성에서 기인한 것이다. 특히 화장품 시장의 경우 여러 가지 환경 요인들에 의해 신속하게 변화하는 특성이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기 때문에 마케팅 활동이 전개됨에 따라 각각의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 관리가 변화되어야 함은 당연한 것이라 하겠다.1차 목표; You are different 브랜드 컨셉현재 베이비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니치 마켓 공략P&P은 1차적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