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재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
인터파크의 현재위치
인터파크의 주요 전략
인터파크의 문제점(Wall-Mart와 비교)
향후 방안
- 본문내용
-
인터넷 쇼핑몰 이용이유
->현재 소비자들은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로 ‘가격 저렴’을 꼽음, 하지만 다른 이유들도 많이 작용하는 것으로 보임.
Company (SWOT)
->전략 모방이 쉬운 산업 특성상 쇼핑몰 간 차별성 거의 없음. 인터파크는 ‘싸다는 이미지’를 먼저 선점 한 것이 가장 강점으로 보임.
가격경쟁력
타사와 구별되는 전문산업영위
(도서,티켓,여행)
신뢰성 있는 이용후기
높은 재구매율
오프라인 기반 대기업 쇼핑몰
시장성장과 함께
다양한 전문쇼핑몰 증가
인터파크의 가격전략 1.
CF에서 정준호를 내세워 주로 20대를 타깃으로 인터파크가 싸다는 것을 우회적으로 강조.
인터파크의 가격전략 2.
전략 결정 배경 : 치열한 시장 판도에서 빠른 시일 내에 선두를 차지 하기 위해 ‘저가 전략’ 내세움.
<저가 전략의 목표> : ‘박리다매’로 규모를 키워 Buying Power 형성으로 이익 실현하는 선 순환 고리 형성.
인터파크의 서비스 전략
서비스 전략에 있어서도 ‘저가전략’과 연관된 무료배송 서비스, 무료반품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고
또 타사에 비해 적립금 비율이 매우 높아서 실질적으로 가격을 더 낮추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