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
인터파크의 현재위치
인터파크의 주요 전략
인터파크의 문제점(Wall-Mart와 비교)
향후 방안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 이용이유
->현재 소비자들은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로 ‘가격 저렴’을 꼽음, 하지만 다른 이유들도 많이 작용하는 것으로 보임.

Company (SWOT)
->전략 모방이 쉬운 산업 특성상 쇼핑몰 간 차별성 거의 없음. 인터파크는 ‘싸다는 이미지’를 먼저 선점 한 것이 가장 강점으로 보임.

가격경쟁력
타사와 구별되는 전문산업영위
(도서,티켓,여행)
신뢰성 있는 이용후기
높은 재구매율


오프라인 기반 대기업 쇼핑몰
시장성장과 함께
다양한 전문쇼핑몰 증가

인터파크의 가격전략 1.
CF에서 정준호를 내세워 주로 20대를 타깃으로 인터파크가 싸다는 것을 우회적으로 강조.

인터파크의 가격전략 2.
전략 결정 배경 : 치열한 시장 판도에서 빠른 시일 내에 선두를 차지 하기 위해 ‘저가 전략’ 내세움.
<저가 전략의 목표> : ‘박리다매’로 규모를 키워 Buying Power 형성으로 이익 실현하는 선 순환 고리 형성.

인터파크의 서비스 전략
서비스 전략에 있어서도 ‘저가전략’과 연관된 무료배송 서비스, 무료반품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고
또 타사에 비해 적립금 비율이 매우 높아서 실질적으로 가격을 더 낮추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파크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인터파크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INDEX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여행산업 현황과 특성분석3. 인터파크투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인터파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향후전략제시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한 인터파크투어는 국내여행 및 숙박상품을 판매하며 할인항공권, 해외호텔,

  •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INTERPARK TOURM A R K E T I N G S T R A T E G Y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1환경분석2STP & 7P 분석3전략제시환경분석ENVIRONMENTAL ANALYSIS ㅣ 산업분석 노동시간의 감소 저가항공사의 공급증가ENVIRONMENTAL ANALYSIS ㅣ 산업분석 >> 지속적인 해외 여행자 수 증가>> 성장률 둔화ENVIRONMENTAL ANALYSIS ㅣ 산업분석 >> 온라인과 모바일 예약 비중이 크게 증가온라인 채널을 통한 여행사간 비교가 용이해져 주도권이 고객에게 넘어감이에 대한 여행사의 대응이 갈수록 중요

  • [마케팅비교분석]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의 현재 마케팅전략 비평 & 개선점
  • 전략검색엔진/디렉토리 등,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바겐세일 실시인터파크롯데닷컴구 분HANSUNG UNIVERSITY2. 서로 다른 마케팅 전략을 쓰게 된 배경 인터파크 : IT기반 – 네트워크 확장성 및 기술력 바탕으로 가상상점을 활용하여 저가정책을 내세움.(예 : IT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EC컨설팅 사업, 데이터베이스 기술력, 보안의 기술력 강점)롯데닷컴 : 유통기반 – 확보되어있는 자체유통망을 기반으로 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함.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의 STP 전략3)인터파크의 마케팅 믹스(4PS)4)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분석6.이베이의 경영

  • [마케팅비교분석]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의 현재 마케팅전략 비평 & 개선점
  • - 목 차 –I. 전자상거래란? - 전자상거래 개념- 전자상거래 장점- 전자상거래 문제점- 인터넷 시장의 환경 분석II. 자사현황- 롯데닷컴, 인터파크 현황III. 연구과제-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의 4P전략-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의 상이한 마케팅 전략 배경-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의 현재 마케팅 전략 비평 & 개선점-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 인터파크와 롯데닷컴의 시장선점을 위한 미래 전략IV. 결론I. 전자상거래란?- 전자상거래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