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텔레콤 sky(스카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요인과 SK텔레콤의 CRM, e-CRM 및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전략 분석(SK텔레콤의 마케팅 사례)
- SKY 분석
- [마케팅성공사례] sk텔레콤 `SKY 스카이`마케팅성공사례
- [SK텔레콤, 스카이, LG텔레콤, KTF] SK텔레콤의 기업개요, SK텔레콤의 태동, SK텔레콤의 지식경영, SKY(스카이)광고 전략과 LG텔레콤의 사업 전략 및 KTF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목차
-
SK Teletech 소개 & 연혁
SKY 소개
SWOT analysis
4P analysis
SKY의 마케팅 전략
SKY Strategy analysis
SKY의 현재 위상
‘2005’ SKY Marketing
SKY : Mission & Vision
- 본문내용
-
SK Teletech
이동통신 단말기 전문기업.
1998년 설립 이후 지속적 성장을 거듭
앞선 기능과 차별화 된 디자인의 SKY 시리즈를 출시하여 국내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음.
SKY 소개
SK Teletech 1998년 12월 28일 IM-700 ‘SKY’ 출시
‘SK Teletech’의 SK + 일본 교세라(Kyocera)의 KY = ‘SKY’
SKY : 깨끗하고 막힘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암시, 첨단통신의 이미지
SWOT analysis
아웃소싱에 의한 차별적 역량
(디자인, R&D) 기반
고급화 전략에 따른 높은 수익률
차별화된 마케팅과 높은 브랜드
파워
많은 mania 층 보유
휴대폰 교체주기 단축
해외시장에서의 수요 증가
고부가 가치산업으로의 지속적
성장 가능성
4P analysis
상표명 – 맑은 하늘의 깨끗한 Communication을 의미함
디자인 – 획기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기능 –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으로 젊은 세대에게 어필
기존 브랜드 대비 차별적 가치 제공 – 가전업체가 아닌 통신전문회사가 제조했음을 강조
PPL / Co-Marketing의 강화 – 저비용 고효율 광고
SKY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고가전략
신비주의 광고전략
제품 차별화 전략
신기술의 도입
디자인 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좋은 자료네요 감사합니다
- ophi***
(2011.05.30 23:5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