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총각네야채가게 운영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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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ꡒ총각네 야채가게ꡓ 소개

Ⅱ. 총각네 야채가게에 대하여...

Ⅲ. 이영석 사장과의 인터뷰

Ⅳ. 마무리하는 이야기...

본문내용
Ⅰ. ꡒ총각네 야채가게ꡓ 소개
-ꡒ총각네 야채가게ꡓ로 더 잘 알려진 이 업체의 정확한 상호명은 ꡒ젊음 이곳에...자연의 모든 것ꡓ이다. 이 가게가 총각네 야채가게라 불리는 이유는 보통의 동네 야채가게의 주인이라고 하면 40대 이후의 여성들을 떠올리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가게는 특이하게도 젊은 총각들만이 일을 하기에 가게를 이용하는 주부들이 붙인 별명이다. 이 가게는 현재 서울시 대치동 은마점을 중심으로 논현, 도곡, 신사 등 8개의 점포가 같은 상호를 사용하며 영업을 하고 있는데 1998년 이영석사장과 4명의 그의 후배들이 처음 대치동에서 영업을 시작한 이후 2003년 현재는 대치은마점에만 10명의 직원들이 있고 각 지점들의 직원수를 다 합하면 60명 정도에 이를만큼 그 규모가 커졌다.
총각네 야채가게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것은 18평짜리 작은 점포에서 한국에서 평당 최고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놀라운 소식이 알려진 이후부터이다. 하루에 적게는 1000명, 많게는 1500명정도의 손님이 늘 꾸준히 찾아오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생선, 야채, 과일드을 취급하는 이 가게는 바로 옆에 ꡒ목우촌ꡓ이라는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면서 식탁을 차릴 때 필요한 대부분의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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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긴 좋은데 많은사람들이 활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것같습니다.
  • hiss***
    (2006.04.26 23:4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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