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서론
1) 사견(조사이유) 2) 현 유통시장의 경향
3) 백화점 시장의 현황
Ⅱ.본론
1) 현대백화점 소개(경영철학, 이념, 개요 연혁 등)
2) 마케팅 믹스
3)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
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부산 범일동 지점)
5) SWOT분석
6)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
Ⅲ. 결론
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2) 기타 보도자료
3) 조사 후기
- 본문내용
-
사견
우리나라 유통 산업의 비중은 전체 산업 종사자 중 약
25% 국민총생산의 약 15%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국민 경제상 매우 중요한 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96년 1월 1일 유통시장이 완전 개방된 이래 우리나라
의 유통업계는 신 유통업태의 등장 및 업계 간의 치열
한 경쟁 등으로 그야말로 역사적 대 변혁기에 있다고
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유통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백화점 분야를 마케팅 이론 측면에서 분석하고, 우리
나라 백화점 업계의 변화 전망을 살펴 보기위해 조사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이런걸로 돈받을 생각하냐
- acero***
(2006.05.11 18:28: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