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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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l.서론
1) 사견(조사이유) 2) 현 유통시장의 경향
3) 백화점 시장의 현황

Ⅱ.본론
1) 현대백화점 소개(경영철학, 이념, 개요 연혁 등)
2) 마케팅 믹스
3)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
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부산 범일동 지점)
5) SWOT분석
6)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

Ⅲ. 결론
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2) 기타 보도자료
3) 조사 후기
본문내용
사견

우리나라 유통 산업의 비중은 전체 산업 종사자 중 약
25% 국민총생산의 약 15%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국민 경제상 매우 중요한 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96년 1월 1일 유통시장이 완전 개방된 이래 우리나라
의 유통업계는 신 유통업태의 등장 및 업계 간의 치열
한 경쟁 등으로 그야말로 역사적 대 변혁기에 있다고
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유통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백화점 분야를 마케팅 이론 측면에서 분석하고, 우리
나라 백화점 업계의 변화 전망을 살펴 보기위해 조사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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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런걸로 돈받을 생각하냐
  • acero***
    (2006.05.11 18:2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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