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식과 디자인] 섹스앤더시티(Sex and the City) 속 주인공 의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복식과 디자인] 섹스앤더시티(Sex and the City) 속 주인공 의상분석
목차
1. 서론

2. 본론
1).Carrie Bradshaw (Sarah Jessica parker)
2) Samantha Jones(사만다 존스)
3) 샬롯 요크
4) 미란다

3. 결론

본문내용
옷은 단순히 타인을 향해 손짓하는 나의 탐욕적 아름다움인가.


Fashion 이 지시하는 세계는 고혹적이면서도 현란하다. 가차없이 흘러드는 뉴 아이템,
그것들이 믹스되어 형성되는 찬연한 패션 환타지. 그 곳은 하나의 별개의 세계로 분류되어도 좋을 만큼 벅적찌근하다.

과연 Fashion 이 현대를 살아가는 일반 시민에게 편안히 적용될 방법은 없는 것인가.

Sex and the City 는 이 문제에 실마리를 제공한다.
웃고 즐기는 사이 우리에게 스며든 그녀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삶에 대한 태도,
의상에 대한 각자의 뉘앙스는 무언가를 지시한다.

Sex and the City 의 선풍적인 인기의 선두에는 통속적이되 천박하지 않은, 솔직하고
예리한 이야기를 통한 쾌감, 여자 친구들 간의 견고하고 아기자기한 우정이 자리잡고 있다.
뒤 켠에서 조용히 자신의 몫을 훌륭히 담당해 내고 있는 녀석은 바로 Fashion 이다.
캐리, 미란다, 샬롯, 사만다 (그리고 캐리의 게이 남자친구까지)가 노상 선보이는 즐거운 스타일링. 여기에서 각각의 인물들의 옷차림을 살펴보는 것은 상당히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동시에 앞서 던져진 의문에 대한 힌트도.

Sex and the City 는 여성들 간의 이야기이다. 이건 오롯이 여자들 간의 Friendship 이
베이스로 깊게 저민 채 모든 것이 시작되는 드라마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The Mafia 2 38602 쇼박스㈜미디어플렉스 CJ Entertainment 101 1,451,1484 친절한 금자씨 Sympathy For Lady Vengeance 38562 CJ엔터테인먼트㈜ 20 Century Fox Korea 127 1,375,1945 아일랜드 The Island 38554 워너브러더스코리아㈜ Cinema Service 110 1,285,4006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Mr. and Mrs. Smith 38519 이십세기폭스코리아 Warner Brothers Korea 103 1,206,1207 공공의 적 2 Another Public Enemy 2005/01/27 시네마서비스 Show east 95 1,167,8288 너는 내 운명 You’re My Sunshine! 38618 CJ엔터테인먼트㈜ 20 Century Fox Korea 92 1

  •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 광고 전략
  • 더블유, 엔. 이렇게 읽고 있는 건 아니겠죠 설마?? 왜 이래요 뉴욕 구경 한 번 못해본 사람처럼광고 #5제품의 이름과 내용에 맞는 일렉트로닉 음악을 광고음악으로 선정한다 (Feel Good (Tvoff) by Boys Noize)제품을 손에 든 주인공이 말풍선안에 알파벳 d,w,n,l,d 를 하나씩 써나가면서 모르겠다는 듯이 물음표가 뜬다나레이션 : 바쁘니까 요즘 세상엔 뭐든지 빨리빨리 쉽고 빠르게 하는 건 우리나라 사람이나 뉴욕 양반들이나 똑같아요. 우리도 ㄱㅅ, ㅊㅋㅊ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Sex and the City”에서의 사라 제시카 파커가 들고 다니던 그 음료!그런 이유로 해서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처음 접해봤다. 대형 음료회사인 코카콜라에서 출시되었지만, 아직까지도 TV에서 접한 적이 없을 정도로 조용하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러나 기존의 코카콜라 유통망을 통해서 빠르게 대한민국 구석구석 전파되고 있다.글라소 비타민워터 라벨을 보면 ‘New York - Sydney - London - Paris - Seoul’ 이라고 적혀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아시아에서 최

  • [신문방송] 주말섹션 소비문화 기사분석
  • 분석‧‧‧‧‧‧‧‧‧‧‧‧‧‧‧‧‧‧‧‧‧‧‧‧‧‧‧‧‧‧‧‧‧‧‧‧‧‧‧‧‧‧‧‧‧‧‧‧‧‧24자본주의의 신화와 구별짓기와의 관계‧‧‧‧‧‧‧‧‧‧‧‧‧‧‧‧‧‧‧‧‧‧‧‧‧‧‧‧‧27제1장 서 론제1절 연구목적경제성장과 소득수준의 향상, 생활환경의 변화 및 소비자의 가치관 변화 등 제반 여건의 변화와 더불어, 현대사회의 소비자들은 기능적인 측면보다는 제품이 지니는 사회적, 주관적 의미

  • Newyork이 배경인 미국의 드라마 Newyork 뉴욕 미국 드라마 tv 프로그램 뉴요커 fri
  • Sex and the City’의 여주인공들이 즐겨 입는 옷도 바로 섹시한 슬립 원피스다. 한편 소호나 첼시 주변에 거주하는 예술가적 기질이 있는 사람들은 히피풍의 옷을 즐겨 입는데 컬러풀한 구슬이 달린 액세서리나 플라워 프린트, 날염 원피스나 스커트 등이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이러한 히피풍의 옷들은 ‘Friends의 피비의 의상에서 잘 드러난다. - Friends와 Sex and the City의 두 주인공을 중심으로 엿본 패션 섹스 앤 더 시티와 프렌즈 모두 패션의 중심지라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