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 애니콜과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애니모션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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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7.1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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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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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콜 연혁
애니콜 광고분석
오감(五感)을 자극하는 마케팅
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사용하였는가?
‘애니모션’을 통해 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손에 잡히는 상품에서 느끼는 상품으로
마케팅 믹스 전략
국내 휴대폰 시장점유율
경쟁사 분석
한계 및 대안책
- 본문내용
-
애니콜 광고분석
테스티모니얼 광고
통화성공률에 있어 앞서가는 '애니콜'
'한국지형에 강하다'는 절묘한 컨셉트 탄생
외국 브랜드의 독점적 국내 시장지배 상황을 뚫고 급성장한 시장점유율
마케팅 수상을 비롯해 각종 광고상 휩쓴 애니콜 캠페인
오감(五感)을 자극하는 마케팅엔터테인먼트 마케팅
www.anycall.com으로 그(그녀)가 온다
생활에 필요한 싼 상품보다 즐거움을 주는 합리적 상품이 좋아요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STP전략
시장 세분화 및 타겟 전략
Youth Target의 특징
교체주기가 빠르다
유행에 민감하고 브랜드를 중요시 여김
포지셔닝 전략
기술이미지와 브랜드 관리로는
젊은이들에게 어필하기에 부족
따라서 오락적이고 감성적인 마케팅으로
디자인과 이미지 개선, 유행을 선도함,
자료평가
- 딱 원하는 자료는 아니네요... 그래도.. 참고하겠습니다^^
- dond***
(2008.10.07 20:00:20)
- 제가 딱 원하는 자료는 아니었으나, 볼만하고 참고할 만한 자료였습니다.
파워포인트라 설명이 아닌 간단간단 요약이므로 그부분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를. - nebar***
(2006.11.14 01:5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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