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 애니콜과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애니모션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애니콜 연혁
애니콜 광고분석
오감(五感)을 자극하는 마케팅
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사용하였는가?
‘애니모션’을 통해 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손에 잡히는 상품에서 느끼는 상품으로
마케팅 믹스 전략
국내 휴대폰 시장점유율
경쟁사 분석
한계 및 대안책
본문내용
애니콜 광고분석

테스티모니얼 광고
통화성공률에 있어 앞서가는 '애니콜'
'한국지형에 강하다'는 절묘한 컨셉트 탄생
외국 브랜드의 독점적 국내 시장지배 상황을 뚫고 급성장한 시장점유율
마케팅 수상을 비롯해 각종 광고상 휩쓴 애니콜 캠페인

오감(五感)을 자극하는 마케팅엔터테인먼트 마케팅

www.anycall.com으로 그(그녀)가 온다
생활에 필요한 싼 상품보다 즐거움을 주는 합리적 상품이 좋아요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STP전략
시장 세분화 및 타겟 전략
Youth Target의 특징
교체주기가 빠르다
유행에 민감하고 브랜드를 중요시 여김
포지셔닝 전략
기술이미지와 브랜드 관리로는
젊은이들에게 어필하기에 부족
따라서 오락적이고 감성적인 마케팅으로
디자인과 이미지 개선, 유행을 선도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딱 원하는 자료는 아니네요... 그래도.. 참고하겠습니다^^
  • dond***
    (2008.10.07 20:00:2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제가 딱 원하는 자료는 아니었으나, 볼만하고 참고할 만한 자료였습니다.
    파워포인트라 설명이 아닌 간단간단 요약이므로 그부분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를.
  • nebar***
    (2006.11.14 01:51:1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삼성전자 국내 휴대폰 시장(스마트폰) 경쟁전략
  • 삼성 디지털 프라자 등 공급애니콜 스튜디오 애니콜 제품의 유통과정4P에 따른 마케팅 전략Place애니콜의 대표적인 마케팅 전략이효리, 에릭, 권상우, 문근영, 이준기, 전지현, 보아 등 톱스타톱스타를 소수가 아닌 다수를 기용☜ 애니밴드 – 시아준수, 보아, 진보라, 타블로1. 스타 마케팅4P에 따른 마케팅 전략Promotion애니콜 처음 시도뮤직비디오,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 엔터테이먼트 적인 수단 이용애니모션, 애니클럽, 애니스타, 애니스타

  • [미디어 산업] 융합시대 음악산업의 독과점
  • 마케팅, 공연제작, 티켓예매까지 공연과 관련된 모든 영역이 일괄적으로(Turn Key) 가능한 공연기획사이다.- 사업다각화에 따른 시너지 효과와 글로벌화 전략스스로 A&R(Artist and Repertoire)능력이 국내 최고 수준이라고 말하는 엠넷은 국내 여타 엔터테인먼트 기업보다 먼저 수직적 다각화와 규모의 경제를 달성했다. 엠넷 내년 환경변화 최대 수혜주, 머니투데이, 2006년 12월 20일기본적 비즈니스 플랜만 봐도 그렇다. GM기획과 CJ뮤직이 펀드 재원 등을 바탕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애니콜’로 인해 연 예산 40억으로 껑충 뛰었고, 그마저 상반기 광고비로 모두 지출되었을 뿐만 아니라 광고주인 삼성전자는 제일기획에 감사패를 전달했다.5) 마케팅 수상을 비롯해 각종 광고상 휩쓴 애니콜 캠페인휴대폰을 구입할 때 가장 강력한 구매지표가 되는 통화성공률을 소구점으로 삼아 ‘휴대폰=모토로라’라는 기존 인식을 깨뜨린 ‘애니콜’광고는 그 카피처럼 “휴대폰의 신화”를 이룩하며 한국 광고사에 대표적인 마케팅 성공사례로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2) 가격전략 (Pricing Strategy)(3) 유통전략 (Placing Strategy)(4)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1) 스타 마케팅2) 엔터테인먼트마케팅3) 사이버 마케팅4) 체험 마케팅5. AnyCall의 마케팅 활동6. AnyCall의 고객지향적 활동7. AnyCall의 브랜드 전략8. AnyCall의 경쟁적 우위(1)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2) 지속적인 기술개발, 신제품 출시(3) 뛰어난 프로모션(4) 브랜드 파워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1. 삼성전자 AnyCa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마케팅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