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기업소개
1)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소개
2)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원칙
3)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전략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요인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향후전망
본문내용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

☞미국 N.R.A와 CREST에 따르면 레스토랑은 세 개의 세분시장 즉 퀵서비스, 미드스케일, 업스케일이며 패밀리 레스토랑의 뜻은 그중 미드스케일 레스토랑이란 말과 같은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정의를 내리기 위해서는 먼저, 객단가, 메뉴수, 음식이 나오는 시간, 분위기 등에 의해 정해진다고 한다
객단가 7천원-2만원대 수준,빠른 서비스 필요치 않으며 15분이내 음식제공
테이블 서비스 원칙으로 하는 가족단위의 외식을 할수 있는곳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 란 뜻으로캥거루, 부메랑, 코알라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하는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OUTBACK STEAKHOUSE는 푸짐한 양과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감동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OUTBACK STEAKHOUSE의 원칙

환대(hospitality) 는 얻기 위해서 라기 보다는 주기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것
공유(SHARING)는 우리의 성공의 결실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이해 관계자들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품질(QUALITY)은 목표를 가지고 향상시키기 위해 매진하는 것을 의미
재미(FUN)라 함은 유머감각을 가지고 스스로에 미소를 지울 수 있으며 함께 어울리는 것입니다.
용기(COURAGE)는 우리의 다섯 가지 원칙 안에서 생활하며 절대적인 규율에 따라서 스스로 표준에 맞추려고 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1. 들어가며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STP전략6. 경영전략과 마케팅7. 성공요인분석8. 결 론CONTENTS1980년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 [경영사례]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에서 성공사례
  • 스테이크 하우스의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한 분석을 해 봄으로서 아웃백 만의 독특한 경영철학을 살펴 보고자 한다. 또한 한국 내 72개 지점을 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기까지의 아웃백 최고 경영자만의 독특한 리더십 및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마케팅 철학에 대해서 알아본다. 또한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아웃백의 과제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본다.Keywords: 외식산업, 아웃백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전략분석
  • 제목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공 전략 분석Abstract 어느샌가 미국식 패밀리 레스토랑을 우리 주위에서 손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 가깝게 다가와 있다는 사실을 손쉽게 알 수 있다. 아이들이 가고 싶어 하는 외식장소 1순위이자 입맛이 점점 서구화 되어가는 젊은 연인이나 친구들간의 좋은 식사 공간으로 우리에게 점점 인식되어져 가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캥거루 로고가 생각나는 아웃백이 서있다. 위험을 감수한 차별화되고 혁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목 차 -Ⅰ. 서론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소개 및 현황Ⅱ. 본론 - 성공전략 / 인터뷰Ⅱ-1. 아웃백의 성공전략1. 호주를 컨셉으로 한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마케팅 전략(1) 호주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 전략(2) 시장을 키우기 위한 동 업종과의 전략적 제휴 마케팅(3) 한국적 정서를 고려한 서비스 원칙 확립 (4)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2. 시장 상황 예측을 바탕으로 한 공격적인 입점 전략(1) 공격

  • 아웃백 스테이크 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 기업분석 아웃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7.STP8.마케팅 믹스(4p’s)-설문지 포함1. OUTBACK STEAKHOUSE 기업선정 이유OUTBACK선정 이유생활수준의 향상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핵 가족화에 따른 식습관의 변화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출현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마케팅 전략 조사 대상기업으로 대표적인성공사례 중 하나인 아웃백 선정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OUTBACK STEAKHOUSE호주식 영어로 ‘오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