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관경영] 해외구매대행사이트의 현황과 발전방향- 위즈위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환경 분석
기업 분석 - WIZWID 현황 및 비즈니스 모델
핵심 가치 및 개선 기회
전략적 개선 방향
결론
Appendix
- 본문내용
-
의류/패션 분야 시장 전망
국내 전체 의류 소매시장은 1999-2001년 연평균 약 16%의 성장에 이른 뒤 2002년 중반 이후 경기침체로 인해 급속히 둔화되는 양상을 보임
전체 의류 소매시장과는 대조적으로 의류/패션 관련 상품의 인터넷 쇼핑 매출은 오프라인 업체의 온라인 참여와 파격적 가격할인에 힘입어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온라인 의류/패션상품 시장은 2004-2010년 연평균 약 17%의 성장 전망
1.2. 시장 환경 분석 – BM 측면
Wizwid는 비즈니스 모델상(BM)으로는 해외 물품 구매 대행을 수행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서, 경쟁사 대비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음
2.1 기업 분석 – WIZWID 소개
Wizwid는 초기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나, 현재에는 “트랜드 리더들의 놀이터” 또는 “브랜드 리더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음
2.2. 기업 분석 – Business Model
Wizwid의 비즈니스 모델은 크게 (1) WIZ SHOP(해외쇼핑 수입대행), (2) WIZ MALL (브랜드 국내쇼핑), (3) WIZ ADDRESS (전문가용 해외쇼핑) 로 나눌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