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안철수연구소 비즈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중요성, 발전단계,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성공요인, 지식경영, E-BIZ(E비즈니스,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특허 사례, 조직전략
- [인터넷비지니스] 안철수 연구소 마케팅 분석
- [이비즈니스] AhnLab(안철수연구소)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 안철수 연구소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목차
-
Ⅰ. 안철수연구소의 BM 개괄
Ⅱ. Timmers’s BM 적용분석
Ⅲ. Mahadevan’s BM 적용분석
Ⅳ. Afuah & Tucci’s BM 적용분석
Ⅴ. ‘인터넷비즈니스모델유형’에 따른 분석
Ⅵ. Chasm이론과 ‘완전제품개념’에 따른 분석,전망
Ⅶ. 종합적 BM 평가
Ⅷ. 향후전략 및 전망
- 본문내용
-
Ⅰ. 안철수연구소의 BM 개괄
안철수연구소는 통합보안툴을 제공하는 국내토종 기업으로, 개인고객과 기관 및 기업고객을 그 주요 대상으로 보안관련 소프트/하드웨어를 제공하는 BM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체판로를 갖지 못하였거나 판매아웃소싱을 원하는 보안관련개발기업에게 안정적 판매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중계수수료 및 컨텐츠를 확보할 수 있는 BM을 가지고 있다.
최근 일본 중국을 비롯한 국외의 기업을 상대로 그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Ⅱ. Timmers’s BM 적용분석(1)
안철수연구소의 BM 유형분석
- 안철수연구소는 개인(B2C)을 대상으로 보안컨텐츠 및 ASP를 제공하며, 단체 및 기업(C2C)를 대상으로는 보안컨텐츠, ASP를 비롯하여 종합보안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ㅡ> Value Chain Service Provider 형, E-Mall 형
- 또한, 영세보안관련 소프트/하드웨어 제작 업체에게는 저명한 브랜드 아래, 자체쇼핑몰에서 유통판로를 제공한다.
ㅡ> Third Party Marketplace 형
- Timmers의 이론에 접근 해 볼 때, 안철수연구소는 기업 내 위와 같은 세 가지 유형이 혼재해 있음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분류,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특징, 성공 기준,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 성공 조건, 성공 사례, 성공 전략
- [디지털시대 경영전략]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필요성,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요소,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사이버 커뮤니티, 향후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방향
- [PR광고][사회복지관][이비즈니스][국제광고]PR광고 역사, PR광고 사회복지관, PR광고 이비즈니스(E-biz,E비즈니스),PR광고 국제광고
- [경영학] 이스트소프트(EST soft)의 경영전략
- [조직행동] 안철수연구소의 동기부여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