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넥슨의 카트라이더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소개 ( NEXON·카트라이더)
NEXON 社 설립배경
NEXON 社 연혁
NEXON 社 사업영역
NEXON 社 운영체제
NEXON 社 경영철학
카트라이더소개
NEXON 社 매출현황
설문 자료
SWOT 분석
4P 분석
경쟁사 분석
성공요인
향후전망 및 과제
보도자료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사업 영역
-카트라이더를 개발한 넥슨사는 1996년 세계최초의 온라인 그래픽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한 이래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로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또한 넥슨의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포켓몬 역사를 뛰어넘을 수 있는 새로운 신화 창출을 하고 있다.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넥슨은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력과 노하우로 다채로운 게임들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있다.
RPG, 전략, 보드 등 모든 장르를 망라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택티컬 커맨더스'와 같은 RPG와 전략을 절묘하게 결합하여, 전혀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기도 했다.
▣국내외 게임 퍼블리싱
-게임 산업이 성장하고 시장이 팽창함에 따라, 게임 비즈니스에서 마케팅 및 유통의 역할은 나날이 중요해지고 있다.넥슨은 국내 최고의 기술진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10년 넘게 쌓아온 노하우와 선진 마케팅 기법으로 무장하여 출시하는 게임마다 성공으로 이끌고 있다.
*국내외 유저 커뮤니티
넥슨은 동시접속 50만 명, 일일 방문자 400만 명 이상의 게임 유저들에게
게임을 가장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확보하고 있다.
넥슨 게임 동시접속자 : 50만명
일일 방문자 : 400만명 (일주일 누적 방문자 1천만명)
넥슨 홈페이지 방문자 : 일일 평균 100만명
넥슨 클럽 이메일 ID : 1천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