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전화] 휴대폰 스카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카이의 제품을 파악

2. 타후 모델과 차이점

3. 스카이핸드폰 판매전략

4. 이용자만족도

5. 구매후만족도

6. 2002년∼2003년 상반기국내핸드폰 점유율

7. 핸드폰 스카이 재구매의 이유와 장·단점?

8. 2004년 스카이폰 성능 및 전략을 예측
본문내용
핸드폰 시장은 무선통신시장의 대들보로 자리 매김함으로써 기술주도형식을 취하고 있다. 핸드폰 시장에서는 보다 가볍고, 작은 핸드폰을 만드는 것이 주요전략으로 취해 새 천년을 맞아 100그램도 안되는 제품을 저가에 대량으로 생산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플립형, 바형, 폴더형 등 각기 다른 디자인 형태들이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이제는 음성통신을 장거리 국제전화에 집중적으로 쓰여지는 형편이며 현재는 위성을 이용한 이동 통신인 위치정보서비스(GPS)와 휴대음 통신등 앞으로 기존의 전화기와 비슷하지만 단말기를 통해 지구 어디서나 통화할 수 있게 할 기술이 개발되고 있는 실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팬택&큐리텔의 마케팅전략
  • 팬텍 &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서론)○ 휴대폰은 불과 10여년 사이에 유럽, 일본, 한국 등을 비롯한 세계 주요 지역에서전체 국민의 7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할 만큼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지난 1999년 9월에 이동전화 가입자수가 유선전화 가입자수를 앞질렀으며, 2002년 12월에는 보급률이 67%에 육박, 2005년 말에는 75%까지 근접하리라 예상됨 ○ 2001년에는 cdma2000 단말기와 컬러단말기가 유행하였고, 착탈식 카메라폰이나 LCD화면의

  • [시장분석]휴대폰단말기시장의 데이터 및 향후전략분석
  • 목차1. 휴대폰 단말기 외부환경 분석2.시장환경-시장점유율, 3사 마케팅 전략3.데이터분석을 통해서 본 3사의 강점, 약점과 전략, 소비자 니즈(삼성 애니콜, SK 스카이, 엘지 싸이언)4. 향후 휴대폰 단말기 시장 예측휴대폰 단말기 외부환경 분석기술적 요인’80년대 중반이후 등장한 디지털 방식의 이동전화는 아날로그 방식의 한계를 극복함으로써 이동전화시장의 본격적인 확산을 가져다 주었다. 이동전화서비스시장의 진화단계는 일반적으로 아

  • [마케팅] 엘지싸이언(LG Cyon)을 위한 마케팅전략
  • 이동전화 단말기 국내시장 점유율삼성 AnycallLG Cyon 모토롤라SKY기타50%26%10%9%5%시장환경삼성 Anycall외국산대비 기본통화성공률의 우위 어필국내 지형 70%가 산악소비자들의 불만과 니즈를 반영한국지형에 강하다!!PCS경쟁 본격화로 휴대폰시장 폭발적 팽창통화성공률  통화음질작은 소리에 강하다!!‘상품 비속성 이미지’로브랜드 파워 달성장기적으로 휴대폰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상내 손안의 더 큰 세상!!탁월한 제품력세심한

  • [광고기획안] LG CYON(싸이언) 게임폰 광기획안
  • 스카이 - Its different 스카이는 특정 회사에만 공급하는 이동전화 브랜드로서 포지셔닝 자체를 매우 작지만 강하게 가지고 있다. 즉, 스카이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광고를 통해 ‘다른 사람과 나를 차별화시키는 휴대폰’, ‘나를 표현하는 휴대폰’의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한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은 어느 정도 결실을 얻어 ‘고급, 세련, 스타일리쉬한’ 등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줬다. 또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도

  • [마케팅조사] 팬택&큐리텔 시장인지도와 SK의 합병이 미치는 영향력
  • 스카이 브랜드가 계속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하는 등 고객 혼선을 막는 데 주력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2005-05-06 휴대폰 선택기준, 가격보다 디자인 세티즌 여론조사 액정 메모리 등 사양의 한계 가장 불만 이동전화 이용자들은 휴대전화 단말기를 선택할 경우 가격보다는 디자인 휴대성 등을 더 중시하고 휴대전화의 기능중 사양의 한계에 대해 가장 불만을 느끼는 것으로 조사됐다. 22일 이동전화 이용자 모임인 세티즌(www.ce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