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13) |
레포트 (1,513) |
방송통신대 (200) |
자기소개서 (44) |
독후감/감상문 (11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513)
시험 읽기 평가의 내용 분석 및 개선 방안」, 인하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김나현(2019), 「한국 대학생들의 영어 읽기 전략 사용 양상」,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김중섭(2015), 한국어 기능 교육: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교육 연구 의 성과와 과제, 한국어 교육26-4, 국제한국어교육학회.
7페이지 | 6,000원 | 2023.09.07
교육학개론_교육의사회학적이해(교육의 목적, 내가 생각하는 교육이란)
있으며 인간이 지구상에서 존재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참고문헌1. 하현숙 (2006) 한국 초등교육 목적에 관한 연구 경상대학교 2. 윤경아 (2007) 교과의 교육목적론 비교 교육학자와 교과교육학자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3. 김선구 (1992) 교육목적으로서의 자율성과 공동체 전남대학교 대학원
6페이지 | 2,000원 | 2022.12.27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김○○ 아동을 보면서 장애아동도 일반 아동과 똑같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러한 경험이 향후 유아교사로서 편견 없이 장애아동을 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Ⅳ. 참고문헌• 유은영,조은경(2020). 특수교육학개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19페이지 | 5,000원 | 2022.09.28
교육학개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2) 임경옥(2017), 특수교육학개론, 학지사.3) 이지민(2017), 중도입국 초등학생의 의사소통 장애요인 사례 연구, 전남대학교 대학원.4) 이미숙(2015), 의사소통장애에 대한 학교급별 교사 인식 비교, 부산가톨릭대학교 대학원.5) 고영경(2014), 의사소통장애와 의미협
14페이지 | 5,000원 | 2022.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