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 GS홈쇼핑 유통관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4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유통관리 GS 홈쇼핑 GS홈쇼핑의 비전 물류조직 물류 판매 전략 고객서비스 물류운영성과 GS홈쇼핑의 장점 PB브랜드 마케팅 전략
- [경영학] [경영학원론]GS홈쇼핑(GSeshop) 고객만족(CS)경영 분석 및 eCRM 구축사례 조사(A+리포트)
- CJ오쇼핑 기업분석 CJ오쇼핑 마케팅사례 CJ오쇼핑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GS 홈쇼핑 GS 홈쇼핑 기업현황 GS 홈쇼핑 연혁 GS 홈쇼핑 발전 과정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회사소개
(1) 회사연혁
(2) GS홈쇼핑의 비전
(3) GS홈쇼핑의 고객서비스
(4) GS홈쇼핑의 현황
2. 선정 이유
3. 홈쇼핑 산업 현황
4. STP 분석
5. SWOT 분석
6. GS홈쇼핑의 성공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LG홈쇼핑의 이름이 올 4월부터`GS홈쇼핑'으로 바뀌었다. LG홈쇼핑 강말길 대표이사 부회장은 3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무식에서 "LG홈쇼핑이 GS그룹 계열로 편입되면서 신규 사명을 GS홈쇼핑으로 잠정 확정했고, 주주총회를 거쳐 오는 4월부터 신규브랜드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LG홈쇼핑은 사내외의 다양한 연구 조사를 벌이며 3개월에 걸쳐 사명 후보안 경합을 벌인 결과, LG홈쇼핑의 긍정적 이미지를 가장 잘 계승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다는 점에서 `GS홈쇼핑'을 최종 낙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시무식에서 강말길 부회장은 `중국사업과 국내 신규사업을 통한 신성장동력 가동' `세계적인 핵심 역량 확보' `성과주의를 기본으로 하는 인재 육성 및 조직 활성화'를 3대 경영방침으로 내세웠다.
LG홈쇼핑은 올해부터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오는 4월에는 소비자와 판매자가 직거래하는 `e마켓플레이스' 시장에 진출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행보에 나설 계획이다. 매일경제/ 05. 1. 3/ 「LG 홈쇼핑에서 ‘GS 홈쇼핑’으로」
LG홈쇼핑으로 지난 95년 법인 설립 이후 첫 방송전파를 송출한 지 10년만에 LG, GS그룹의 분리에 따라 새롭게 옷을 갈아입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