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cj Fat Down Sport(팻다운스포츠)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음료 시장 현황과 성장 가능성
Ⅱ. 제품 개발 배경
① 다이어트 열풍
② 다이어트 음료의 등장
③ ‘Fat Down’ 의 성공과 한계
Ⅲ. 제품 개관 및 주요 전략
Ⅳ. STP 및 SWOT 분석
① STP
② SWOT 분석
① 제품 및 가격 전략(Product and Price)
② 촉진 전략(Promotion)
③ 유통 전략(Place)
Ⅴ. 4P 전략
Ⅵ. 인터넷을 통한 온, 오프라인 시너지 효과
- 본문내용
-
Ⅰ. 음료 시장 현황과 성장 가능성
2004년 하반기 이후 위축된 상황을 고려하여 전문가들은 올해 우리 음료 시장의 성장률이 2% 대에 머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건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으로 인해 음료 시장의 대표격이었던 탄산 음료, 특히 콜라의 시장 점유율은 점차 떨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기능성 음료의 경우 지난 해 15%대의 성장을 보인 것으로 미루어 웰빙 열풍에 동반되는 기능성 음료 시장은 올해에도 10%대의 성장을 무난하게 이룰 것으로 보인다.
비교적 침체된 음료 시장을 마이너스 성장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하는 견인차는 크게 생수, 과즙 주스, 니어워터 음료, 전통 음료, 스포츠 음료, 다이어트 음료 등이다. 비교적 큰 폭의 성장을 보이는 이런 음료들은 과다한 지방이나 당분이 포함된 음료, 나아가 그러한 식품 자체를 꺼리기 시작한 소비자의 경향을 반영한다고 볼 수 있다. 건강에 관한 관심이 한시의 유행이 아닌 지속적 경향이라고 가정할 때 기능성 음료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상당히 크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