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웨이 mp3플레이어 `MPIO`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PIO 소개
2. MP3 Player 시장 분석
3. 소비자 분석
4. MPIO 분석
5. 경쟁자 분석
6. 전략 제안
본문내용
디지털 웨이


1998년 ㈜디지털웨이 설립

사업분야
MP3 Player, 비디오 레코더, 디지털 A/V

MP3 Player 업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로 수출
(2004년 말 기준 52개국)


Product

디자인 중심의 제품세계2대 산업 디자인상인IF design award(2003, 2004년 연속 수상) CES innovation award(2003년 수상)풍부한 제품의 개발

5. 경쟁사 분석
I-River
MP3 Player 시장의 선두주자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세계 시장 점유율 3위
명품 마케팅

Yepp
중국시장 점유율 1위 & 세계 시장 점유율 4위
가격 할인 정책으로 시장 공략
초일류 기업 ‘삼성’ 브랜드 파워

I-Audio
국내 시장 점유율 2위
뛰어난 음질
고가 전략 – 고품질, 고가격

I-Pod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HDD 타입의 선두주자
국내 시장 고전

국내시장
시장 성숙 단계
경쟁 과잉 상태
새로운 방향 모색 필요

세계시장
시장 성장 단계
HDD 타입의 강세
세계적 기업의 시장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mp3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MP3 플레이어 생산업체가 200개가 넘어서 단기간에 지나치게 많은 업체가 난립함으로서 해외 바이어와의 계약을 놓고 지나친 가격 경쟁을 벌이는 등 혼탁양상을 보이고, 마케팅 경험부족으로 시장주도권을 해외에 뺏기는 등 많은 문제점이 노출되기도 했었다. 이 과정에서 경쟁력이 떨어지는 업체들이 자연 도태되어 현재는 20여개 업체로 축소되었다.그 중에 품질 면에서 인정받고 경쟁력을 갖고 있는 대표적 국내 기업으로 아이리버와 디지털 웨이 등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 MP3 플레이어 생산업체가 200개가 넘어서 단기간에 지나치게 많은 업체가 난립함으로서 해외 바이어와의 계약을 놓고 지나친 가격 경쟁을 벌이는 등 혼탁양상을 보이고, 마케팅 경험부족으로 시장주도권을 해외에 뺏기는 등 많은 문제점이 노출되기도 했었다. 이 과정에서 경쟁력이 떨어지는 업체들이 자연 도태되어 현재는 20여개 업체로 축소되었다.그 중에 품질 면에서 인정받고 경쟁력을 갖고 있는 대표적 국내 기업으로 아이리버와 디지털 웨이 등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수정 다운 홍보
  • MP3 플레이어 생산업체가 200개가 넘어서 단기간에 지나치게 많은 업체가 난립함으로서 해외 바이어와의 계약을 놓고 지나친 가격 경쟁을 벌이는 등 혼탁양상을 보이고, 마케팅 경험부족으로 시장주도권을 해외에 뺏기는 등 많은 문제점이 노출되기도 했었다. 이 과정에서 경쟁력이 떨어지는 업체들이 자연 도태되어 현재는 20여개 업체로 축소되었다.그 중에 품질 면에서 인정받고 경쟁력을 갖고 있는 대표적 국내 기업으로 아이리버와 디지털 웨이 등

  • [디자인경영] 애플의 사례를 통해 보는 `디자인 경영`
  • 디지털 웨이는 1998년 7월 최고의 Hardware & sofrware 기술을 기초로 한 차세대 Internet Multimedia 비즈니스 기기의 선두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대기업에 다니던 개발자와 마케팅 전문가 5명으로 시작했다. 그 후 창립 3개월 만에 MP3플레이어와 디지털카메라를 결합한 모델로 디자인 경영의 포석을 갖추고, 삼성물산, 대우, 삼성전자, 세진전자 등의 OEM제품 및 자체개발 브랜드인 MPIO(엠피오)를 필두로 MP3플레이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성장했다. 자신들이

  • [성공사례]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과 경영 보고서iriver 성공사례목차1. 기업소개ㄱ.기업소개 및 탄생배경ㄴ.회사개요ㄷ.사업장위치ㄹ.기업의비전ㅁ.회사연혁2. 산업환경ㄱ.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 현황 ㄴ. 국내 시장 점유율ㄷ. 국내 온라인 음악 시장 분석ㄹ. MP3P 와 세계 CD 매출액 규모 3. 환경분석ㄱ. 아이리버 해외 진출 현황ㄴ. MP3 시장 경쟁업체 분석 4.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➀ SWOT 분석➁ STP 분석➂ 4P 분석5. 재무적 성과6. 기업이 앞으로 향후 나갈 방향 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