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웨이 mp3플레이어 `MPIO`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PIO 소개
2. MP3 Player 시장 분석
3. 소비자 분석
4. MPIO 분석
5. 경쟁자 분석
6.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디지털 웨이
1998년 ㈜디지털웨이 설립
사업분야
MP3 Player, 비디오 레코더, 디지털 A/V
MP3 Player 업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로 수출
(2004년 말 기준 52개국)
Product
디자인 중심의 제품세계2대 산업 디자인상인IF design award(2003, 2004년 연속 수상) CES innovation award(2003년 수상)풍부한 제품의 개발
5. 경쟁사 분석
I-River
MP3 Player 시장의 선두주자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세계 시장 점유율 3위
명품 마케팅
Yepp
중국시장 점유율 1위 & 세계 시장 점유율 4위
가격 할인 정책으로 시장 공략
초일류 기업 ‘삼성’ 브랜드 파워
I-Audio
국내 시장 점유율 2위
뛰어난 음질
고가 전략 – 고품질, 고가격
I-Pod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HDD 타입의 선두주자
국내 시장 고전
국내시장
시장 성숙 단계
경쟁 과잉 상태
새로운 방향 모색 필요
세계시장
시장 성장 단계
HDD 타입의 강세
세계적 기업의 시장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