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결혼신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결혼신문에 대한 소개
II. 사업 배경
III. 결혼신문이 갖는 가치
IV. 결혼신문 사업의 성공가능성
V. 사업의 추진 계획
VI. 비용구조 및 수익성
VII. 결론
본문내용
I. 결혼신문에 대한 소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신문
결혼식 전에 제작해서 결혼식장에서 배포
세련된 디자인과 내용으로 소장가치를 지닌 신문
프로필, 사진, 에피소드, 미래계획 등

2. 새롭게 대두되는 결혼문화(1)
저비용에 결혼의 의미를 살린 결혼식이 증가하고 있다!

2. 새롭게 대두되는 결혼식(2)
통상적인 결혼식장에서 탈피
- 야외 결혼식의 증가
- 카페 또는 기업체 강당 이용
- 그 외 의미 있는 장소를 이용

결혼식 자체의 의미 부각
- 성혼선언문 직접 작성
- 허브화분이나 장미꽃 증정
- 독특한 축가


III. 결혼신문이 갖는 가치

결혼식의 의미에 대한 재인식
통상적인 결혼식에서 탈피
하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수단
추억을 공유하는 매개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직업과 사회] 직업 비교 조사 -방송기자와 신문기자
  • 신문사 중에선 한겨레와 매일경제가 꼽혔다. “낮은 보수와 어려운 근무환경”이직 고려 88% 최근 신문사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이직 바람’은 여기자들 사이에서도 예외가 아니었다. 실제로 최근 한 방송사 경력기자 공채에 조선 등 신문사 출신 여기자들이 대거 응시, 자리를 옮겼고 지난달엔 중앙일보 모 여기자가 다른 일을 찾아 사표를 던지기도 했다. 이같은 추세를 반영하듯 무려 88.3%에 해당하는 53명의 여기자들이 과거 혹은 현재에도 이

  • [사업계획서] 과일도시락배달
  • 신문, 잡지 광고-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내 광고-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20명에 한해 무료 체엄 이벤트 개최 회원들의 불만 사항을 게시판에서 접수 기수별 동호회 클럽 운영2) ON-LINE 마케팅 - 인터넷 검색 엔진 상위 등록- 외식업, 학교, 학원, 기업체 제휴- 주기적인 MAIL 마케팅- 분기별 홈페이지 업데이트- 홈쇼핑, 쇼핑몰 홍보- 관련 사업자와 제휴하여 할인 쿠폰 제공3) 위생마케팅- 산지 직송된 과일을 엄선하여 제공- 엄격한 품질관리로 맛과

  • 어플 사업계획서 - 위치기반 소셜 데이트 어플리케이션 개발 창업계획서 PPT
  • 신문 광고와 TV광고 실시. 주요 대학가에 오프라인 매장을 입점하고 대규모 이벤트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커뮤니티를 형성.- 성공한 내수 시장을 바탕으로 해외 주요 도시에 광고와 입점 시도, 국내 드라마 아 이돌을 이용한 마케팅으로 한류에 편승.10. 재무계획(1) 예상 투자비용Appincation 기술개발비4,000,000홈페이지 제작비및 결제시스템 등록비(오픈마켓 홈페이지)1,500,000(1,430만+70만)특허 대행 수수료1,000,000사무실 보증금0잡기류 구입비(

  • 다문화 가정 이주여성의 정서지원 및 가족관계 강화를 위한 사업
  • 사업내용1) 세부사업내용성과목표프로그램명활동(수행방법)시행시기수행인력참여인원시행횟수 시간모집 및 홍보- 1월 1일부터 20일까지 실시- 지역사회주민, 타복지기관, 지자체를 중심 으로 모집 및 홍보(리플렛 등의 홍보물 제작, 지역사회에 현수 막을 이용한 홍보, 지역신문을 통한 사업소 개,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로 사업소개, 타 복지관의 공문을 통한 사업소개, 주민자 치센터와 부평구청 분기별 방문, 각 홈페이 지를 통한 사업소

  • [학업계획서] 사회학과 자기소개서
  • 결혼 여부, 빈곤의 정도, 학력 등으로 세분화시켜 통계를 낸 다음 미혼에 빈곤하면서 저학력인 자가 자살을 많이 한다는 식으로 결론지은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뒤르켐의 연구결과에 의문이 갔습니다. 사람이 자살하는 이유를 어떻게 통계만으로 결론지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든 것입니다. 분명히 개인마다 다른 동기가 존재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먼저 자살률이 높은 한국 사회에 뒤르켐의 이론을 적용해 보는 연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