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SnaponTools(스넵온툴즈)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nap-on Introduction
History
Channel Strategy &Structure
Van dealer VS Snap-on
본문내용
Snap-on Introduction

JACK D. MICHAELKS
Chairman of the Board,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Principal products-hand tools
(wrenches, screwdrivers, hammers, drills, tool cabinets, electronic automotive diagnostic equipment) 20,000여 개

2차 대전

• 국가를 상대로 군수물자 판매

• 초과재고를 세일즈맨의 Van에 할당
1. 재고 수송의 감소.
2. 민간수요와 충족
3.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 확보
4. 세일즈맨의 수익 증대


2차 대전 후
• 50년대까지 지속, 국제시장, 국내시장 둘 다 공략

• 60년대 기술의 발전과, 자동차시장의 혁신의 기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딜러들에게 공격경영
-시장점유율과 수익증가

• 처음으로 메인 프레임을 이용한 재고, 물류 관리 실행

• 70~80년대 가장 큰 성장

Van selling?
이동성이 있고 상품을 전시할 수 있는 Van이
고객을 찾아 다니며 상품을 판매하는 시스템
무 점포 프랜차이즈 유통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 유통목표 정립1. 구매욕구군의 추출2. 세분화된 고객집단3. 포지셔닝4. 이상적인 도너츠 전문점 유형5. 표적시장별 유통목표의 정립Ⅳ. 유통경로구조 설계 - 유통기능별 접근1. 상품 / 소유권2. 촉진3. 주문4. 대금결제5. 협상6. 위험부담Ⅴ. 선진유통시스템 사례연구 : 세븐 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1. 고객 편의 최우선 주의적이면서도 효용성 높은 프랜차이즈 시스템2. 극도로 까다로운 품질 관리 전략과 재고 관리3. 통합배송시스템4. 지역화

  • [유통관리] 종가집김치의 유통전략
  • 유통경로-4~51)원료공급자42)생산자4~53)도매상-54)소매상-53. 유통전략-5~81) 숙성고를 통한 재고 관리52) 수요예측에 의한 생산6 3) 품귀현상 유발6~7 4) 실연매대(즉석 버무림 판매대) 도입7 5) On-Off에 걸친 다

  • [경영]유통시스템의 분석과 성공전략
  • 유통경로관리1. 제품과 유통경로관리2. 촉진과 유통경로관리 3. 가격결정과 유통경로관리Ⅳ. 유통정보시스템1. 바람직한 정보의 특성2. 유통정보시스템의 개발단계3. 유통정보시스템에 관련된 정보통신기술4. 정보기술이 유통경로기능에 미친 영향5. 정보통신기술이 유통구조에 미치는 영향Ⅴ. 유통경로의 계열화1. 전통적 유통경로2. 수직적 마케팅시스템3. 수직적 마케팅시스템의 유형Ⅵ. 유통업의 머천다이징과마케팅과 성공전략1. 프라이

  • 유통관리-홈플러스/이마트 유통전략분석
  • 유통관리홈플러스와 이마트전략 분석과 목 : 유통관리담당교수님 : 제출 날짜 : 학번/이름 : ● 홈플러스 유통전략 분석-업체의 현황-홈플러스 초기 전략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도-마케팅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4P)● 이마트 유통전략 분석-업체현황-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전략-이마트 성공요인-마케팅 믹스 전략 (4P)● 느낀점 홈플러스 유통전략 분석●업체의 현황삼성테스코의 홈플러스는 현재 전국 48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할인점의 PB확대 정책이 유통구조에 미치는 영향(A+리포트)
  • 유통구조의 변화1. 유통업체의 구매력 강화2. 글로벌 소싱 확대3. 직거래 비중 확대4. 제조업체의 전략 변화(1) 이중전략 (Bual Strategy)(2) PNB 공급전략(3) 유통망 다각화(4) 프리미엄급 제품의 출시 확대할인점의 PB확대 정책이 유통구조에 미치는 영향I. 들어가는 말최근 할인점을 중심으로 한 유통업체 브랜드(PB : Private Brand)가 확대되면서 제조업체는 판매 감소에 따른 시장 축소 및 매출 감소를 우려하고 있다. 초기 유통업체 브랜드는 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