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SnaponTools(스넵온툴즈)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nap-on Introduction
History
Channel Strategy &Structure
Van dealer VS Snap-on
- 본문내용
-
Snap-on Introduction
JACK D. MICHAELKS
Chairman of the Board,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Principal products-hand tools
(wrenches, screwdrivers, hammers, drills, tool cabinets, electronic automotive diagnostic equipment) 20,000여 개
2차 대전
• 국가를 상대로 군수물자 판매
• 초과재고를 세일즈맨의 Van에 할당
1. 재고 수송의 감소.
2. 민간수요와 충족
3.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 확보
4. 세일즈맨의 수익 증대
2차 대전 후
• 50년대까지 지속, 국제시장, 국내시장 둘 다 공략
• 60년대 기술의 발전과, 자동차시장의 혁신의 기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딜러들에게 공격경영
-시장점유율과 수익증가
• 처음으로 메인 프레임을 이용한 재고, 물류 관리 실행
• 70~80년대 가장 큰 성장
Van selling?
이동성이 있고 상품을 전시할 수 있는 Van이
고객을 찾아 다니며 상품을 판매하는 시스템
무 점포 프랜차이즈 유통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