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파크랜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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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소비자 환경 분석
파크랜드 분석
경쟁사 분석
문제점 도출
개선 방향과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 현황
2002년 이후 장기침체  내수회복 지연  남성복 시장의 위축
40대가 주 소비층으로 등장
할인판매와 저가 유통망 비중의 증가
백화점 성장 감소, 할인점과 Non–store의 급속한 성장

☆ 전망
경기회복 조짐에 따른 남성복 시장 수요증가예상


(1)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

⑴ 화려한 옷보다는 심플한 디자인 선호
 
⑵ 정장보다 캐주얼한 옷을 즐겨 입는 것
 
⑶ 소비/지출 민감도 평가는 다소 상승
 
⑷ 충동구매성향은 조금씩 상승, 특히 20대 소비
자들에게 높게 나타남
 
⑸ 세일과 할부구매에 대한 선호는 하락

참고문헌
파크랜드 – www.parkland.co.kr
LG패션 – www.lgfashion.co.kr
제일모직 – www.cii.samsung.co.kr
인디안 모드 – www.indian.co.kr
기업정보공시시스템 – www.kochambiz.net
한국섬유산업연합회 – www.kofoti.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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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4.07 22: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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