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10대 남성화장품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WOT 분석
2. STP 전략
3.마케팅 믹스 4P 전략
4.첨부 – 예상 마케팅 비용
5.결론
본문내용
Strength

LG생활건강이라는 브랜드파워.
기존 남성화장품시장에서의 선두 가정.
계열사 중 LG 텔레콤
-> 10대 관련조사가 풍부.
글로벌 시장 진출이 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분석및 나의의견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미케팅전략 분석< 목차 >I. 서론Ⅱ. 본론1. 화장품 산업 소개화장품 산업 특성중국 화장품 산업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성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세계 화장품 산업2. 아모레퍼시픽 경쟁사 소개(1) LG생활건강(2) 로레알3.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 4) Threats(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라네즈를 중심으로)1) PRICE 2) PRODUCT

  • [사업 마케팅] 남성 전용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서비스 관련 복합 매장’의 블루 오션 전략에 기초한 사업전략
  • 남성들은 화장품 및 화장품 매장에 대해 심리적으로 거부감을 가지고 있고 업체들은 남성들의 심리적인 거부감을 없애기 위한 체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ex) 소망 화장품- 남자 고교생들에게 샘플 배포, LG 생활건강- 남성을 대상으로 한 미용강좌, 태평양- 또 여성들이 남성 화장품의 70%를 구입한다는 점을 이용한 ‘우회 전략’ (여성용 브랜드 안에 남성용 제품 판매)비교업체 분석 남성용 화장품과 미용서비스만을 제공하는 업체는 국내에 없다

  • [기업분석] 소망화장품의 성공전략
  • 남성 1,693명, 여성 709명)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 관련 설문조사 결과, ‘태평양’이 10대와 4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16명(38.1%)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를 차지한 ‘LG생활건강’은 651명(27.1%)이 선택했고 각축을 벌이는 중위권은 ‘소망화장품’이 261명(10.9%)으로 3위에 올랐다. -미디어 다음- 계 열 사소망화장품 전문 브랜드 샵 BEAUTI CREDIT Main products남성화장품 여성화장품 생활용품 제약사업 외식사업사업의 확장소망의 제품개발 중점 전략새

  • LG생활건강 vs 아모레퍼시픽 경영,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건강 기업소개3. 보고서 요약Ⅱ. 본론1. 한국의 화장품 시장분석2. 화장품 산업분석(1) 화장품산업의 정의와 특성(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모델분석(3) 기업내부분석1) 그룹차원의 전략분석2) 두기업의 연혁3. 기업전략 비교분석(1)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2)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2) 가치사슬 (Value Chain) 비교분석1) 아모레퍼시픽의 Value Chain2) LG생활건강의 Value Chain(3) VRIO 비교분석 1) 아모레퍼시픽2) LG생활건강4. SWOT 분

  •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분야2. LG생활건강 경쟁우위전략3. LG생활건강 SWOT분석4. LG생활건강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1) 남성타겟 마케팅(2) VIP 마케팅(3) 고급화 마케팅6.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CONTENTS1. LG생활건강 기업소개LG생활건강1947년 1월에 창립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SIGMA 21st를 통한 혁신으로e-business 신사업의 실시핵심기술 개발고부가가치/고기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