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고객관계관리(CRM)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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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I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Part II Example : GM Saturn & Discussion Question

Part III Answer : Cuckoo Homesys
본문내용
Part I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적합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는 마케팅,
경영혁신활동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부터 수집된 정보를 기반
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발전하는 과정

신규고객 획득, 우수
고객 유지, 고객 가치
증진, 잠재 고객 활성화
및 평생 고객 확보를
목표로 고객 분석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과정

고객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고객과의 적극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함으로써
고객의 평생가치를 극대화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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