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에 대한 SWOT분석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Strength
2 . Weakness
3 . Opportunities
4 . Treats
5 . 전략
본문내용
1. 정확하고 확고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Seamless Mobility(끊임 없는 이동성)개념을 통해 일관된 경영을 함.(제품 개발의 핵심)
2. 디자인 identity를 바탕으로 한 세련된 디자인
3. 국경 없는 기업 : 효율성 최대, 넓은 판매망
4. 세계적인 기업이라는 브랜드 가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너무 부족하네요...
  • saeba6***
    (2008.04.20 13:18:4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안 열린다...
  • son***
    (2006.12.20 16:20:55)
회원 추천자료
  • 중국 휴대폰 시장 조사
  • 전략을 보면 우리가 결론으로 할려고 했던 부분이 많이 나와있다. 하지만 이 리포트를 하기 위해 조사를 하면서 발견한 새로운 사실들은 다음과 같다. 현재 휴대폰 시장은 저가시장을 위주로 브릭스 신흥시장이 새로운 세력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신흥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점유율과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하다. 먼저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기 위해서는 고가품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 자료를 조사하면서 프라다폰에 대한 새로운 사실

  • [환경분석론] 환경을 극복한 기업들
  • 인도네시아인의 광고 선호 성향의 치밀한 파악을 바탕으로 한 광고전략30삼성전자 LCD TV는 6월 기준으로 싱가포르에서 22%, 태국 39%, 말레이시아 28%, 인도네시아 44%, 베트남 37%, 호주 22%, 필리핀 43%의 시장점유율로 소비수요가 선진국 대열인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LCD TV 1위를 차지함으로써, 일본 TV업체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곳에서 삼성전자 TV로의 인식의 전환을 확실히 가져왔다 총선 기간에도 타 경쟁사의 비해 계속적으로 증가.384045

  • [마케팅] 애플 아이폰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 SWOT 분석에 따른 전략구성SO 전략- 아이팟의 열풍을 그대로 이어 기존의 핸드폰과 차별화된 독특한 컨셉의 뮤직폰에 대한 마켓 창출. 새로운 트렌드 유도ST 전략AS 서비스망 확대를 통한 고객관리가 절실. 기존 통신사와의 유대가 원활하지 못할 경우 MVNO를 통한 서비스가 하나의 대안이 될 수도 있음. 지속적인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객 불만사항 제거.WO 전략지역과 통신사에 따른 공략을 각기 다르게 준비, 적절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함. 기존

  • [국제경영]가상기업 중국의 휴대폰 시장 진출전략 및 방법
  • 전략(skimming pricing)은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때 신제품이 지니고 있는 편익을 수용하고자 하는 소비층을 상대로 가격을 높게 설정하는 정책이다. 우리 회사는 고가격, 고품질을 목표로 설정한 경우이므로 연구개발(R&D)비 및 생산설비투자에 대한 비용을 초기에 회수하기 위해 가격을 높게 책정하였다. 이는 초기에 많은 이윤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이를 수용하는 계층은 혁신소비자층으로서 공산당 간부들과 그 가족들이다.가격에 민감하지

  • [마케팅]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
  • - 목 차 - 선정이유Ⅰ. 서론1. 자료수집방법 및 조사의 목표2. TGI Fridays 소개 및 연혁Ⅱ. 본론1. 국내 외식산업의 경향2. 국내 외식업체 현황 3.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1) 시장매력도 분석2) 경쟁자 파악 3) 고객에 대한 이해(소비자 행동) 4) 내부환경 분석 5) SWOT분석6) STP 전략7) 마케팅 믹스 전략4. Cocos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5. 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Ⅲ. 결론설문조사 자료선정이유외식산업은 소비산업이자 또한 인간에게 있어서 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