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프레젠테이션 여왕이 된 베티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본론
▸ 미팅 (Meeting)
▸ 프레젠테이션 (Presentation)
도입
준비
실전
▸ 협상 (Negotiation)
가격협상
임금협상
▸ 인터뷰 (Interview)
▸ 충고 (Advice)
■ 결론
- 본문내용
-
presentation이란 단어의 뜻은 발표, 설명, 표현 등을 의미한다. 우리는 프레젠테이션의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의 생활에서의 프레젠테이션은 작게는 친구에게 의견을 말하는 것부터 크게는 공식적인자리, 업무까지 포함된다고 할 수 있다.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경쟁이 심해지면서 프레젠테이션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 지고 있는 실정이다.
학교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한 수업이 보편화 되고 기업에서는 사업이나 제품에 대한 설명회뿐만 아니라 신입사원을 채용할 때도 프레젠테이션을 이용한다.
프레젠테이션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작게는 청중의 이해에 영향을 미치고 크게는 기업의 매출이 결정된다.
‘프레젠테이션 여왕이 된 베티나’ 라는 책은 베티나라는 직업여성이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맡게 되었는데, 주변의 조언을 얻고 완성도 높은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 가는 과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전략뿐만 아니라, 미팅에서의 주의점, 협상의 법칙, 충고하는 방법 등 다양한 처세술을 기술해 놓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