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다단계판매의 실체-암웨이의 본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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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한국 암웨이
※ IBO 핀 및 자격 인정 조건과 성장
※ 암웨이의 본질과 실체
※ 암웨이 네트워크 마케팅의 허와 실
※ 암웨이의 문제점
※ 암웨이로의 유혹 '너트와 볼트'
※ '암웨이' 수익의 환상과 통계
※ 다단계 마케팅(MLM) 이란 무엇인가?
※ 다단계에 어떻게 대처할까
※ 다단계판매 경제피해 확산 (한국일보첨부)
※ 유통부문에 미치는 영향
※ 암웨이의 실패자가 알려주는 진실
본문내용
※ 한국 암웨이

- 한국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됨
- (사)한국방문판매업협회의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I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함
- 한국암웨이는 현재 총 564 여종(2002년 9월 1일 현재)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함
- 기업철학
▶비전 :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사업의 기회
▶사명 : IBO, 직원 및 창업 가족들의 협력과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암웨이 판매와 마케팅 플랜에 기초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창업이념 : 자유, 가족, 희망, 보상
▶가치 : 협력관계, 성실성, 개인존중, 성취, 책임감, 자유 기업정신
- 한국 암웨이의 사업
▶안전하다 : - 합리적인 직접판매 시스템
- 일체의 경제적 부담없이 가입
-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
▶윤리적이다 : - 암웨이 디스트리뷰터 윤리강령
- 방문판매협회 윤리 감독관 제도
▶자유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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