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훼미리택배(훼미리넷㈜) 중장기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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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분석집
1. 택배산업과 시장전망
2. 위상분석
3. 거시환경분석
4. 산업구조분석
5. 전략집단분석
6. 경쟁사분석
7. 내부환경분석

Ⅱ. 전략집
1.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2. 비전 및 목표의 재설정
3. 중장기전략
-인수&합병
-CI
- 훼미리몰
- 우량기업
- 해외시장 진출
4. 로드맵
본문내용
1. 택배산업과 시장전망
택배업의 정의
소형·소량화물의 수송을 의뢰 받아 화물의 접수로부터 포장, 수송, 배달 및 확인에 이르기까지 일체의 수송서비스를 운송인의 일관책임 아래 door to door service 운송하는 수송체계

<내부역량분석>

-인포머셜 광고
중앙일보 경제지에 광고 게재 및
회사 탐방인터뷰를 통한 광고

-전자상거래
영세한 통신판매업자와의 계약

-제조
매출증대에 그다지 기여되지 않음

-홈쇼핑
우량의 홈쇼핑업체와의 계약 필요
-네트워크마케팅
개인고객을 통한 이윤창출 요구

-기타
그 외 기업고객을 통한 매출 유지

비전 및 목표의 재설정

VISION
: Asian Logistic Partner 2010

MISSION
: 고객으로부터 존재가치를 인정받는 물류
기업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물류기업
직원 존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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