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캐쉬백(ok cashbag)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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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선정이유

2. okcashbag의 연혁

3. okcashbag이란?

4. okcashbag사이트분석

5. okcashbag마케팅 분석

6. okcashbag장점과 문제점

7. okcashbag성공요인

8. Q&A
본문내용
새로운 개념의‘적립식 할인 서비스’.

캐쉬백 기능을 가진 카드를 통해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유소/가맹점/제휴사 및 이동통신/신용카드/캐쉬백 쿠폰 등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시 각 제공처에서 미리 정해진 적립율(0.2~10%)에 따라 적립 포인트를 부여받아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면 이를 다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

1Point=1원

포인트 사용한도: * 5천점 이상
(*온라인은 이용제한 없음)

현금환급기준: 5만점 이상

충 전 : 월 최고한도 50만원(계좌이체이용)

OK Cashbag회원 : 2,400만명
회원 구성 : 엔크린카드 회원 600만명 + SK텔레콤 회원 1,400만명 + 신세계/이마트 200만명 +
각 제휴사를 통한 추가 회원가입 등
회원 특성 : 직장인/전문직종사자/자영업자/대학생 등
TTL / 미즈 : 10대후반 ∼ 20대초반 여성 및 주부
엔크린 카드는 주유 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 차량 관련 서비스는 물론 캐쉬백 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워진 운전자의 필수 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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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1.01 00: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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