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분석]LG홈쇼핑의 경영전략과 물류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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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홈쇼핑이란?
LG홈쇼핑 사업개요
LG홈쇼핑 물류시스템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 전략
경쟁업체 – CJ39쇼핑
SWOT 분석
포지셔닝
홈쇼핑 사업전망
본문내용
홈쇼핑의 개념

홈쇼핑이란 가정에서 상품이나 상품관련 서비스, 정보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케팅 형태
소비자가 적극적인 쇼핑의지를 갖고 교통, 정보, 통신을 이용하는 쇼핑형태

직접우편의 사용과 판촉도구로서의 우편주문의 사용
전화, 팩시밀리와 최첨단 컴퓨터에 의한 원격지 통신판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

홈쇼핑과 관련된 개념
무점포 판매, 다이렉트 판매, 텔레마케팅, 통신판매
우편주문판매, 카탈로그판매, 케이블TV쇼핑등

국내 홈쇼핑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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