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국암웨이 소개
1. 한국암웨이 연혁
2. 한국암웨이의 비젼
3. 한국암웨이의 이념
4. 한국암웨이 로고
5.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
2. 한국암웨이의 매출액
1. 99년~2002년 매출액 상승 요인
2. 2003년~2004년 매출액 하락 요인
3. 4P'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한국암웨이의 기존의 홍보
1. 암웨이 광고 전,후 이미지 변화
2. 암웨이 PR광고
3. 광고에서의 모델의 효과
4. 변정수를 모델로 뽑은 이유
5. 암웨이의 사회복지활동으로 인한 이미지 변화
5. SWOT 분석
6. 암웨이 시스템과 유사한 국내 기업 하이리빙과 제이유네트워크 비교
1. 유사부분
2. 틀린부분
7.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우리 조만의 촉진전략
1. 인쇄 광고를 통한 촉진전략
2.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촉진 전략
3. 언론 매체를 통한 홍보
4. 인터넷을 통한 광고
- 본문내용
-
1. 한국암웨이 소개
1. 한국암웨이 연혁
한국 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사)한국방문판매업회의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 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I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IBO 윤리강령과 행동지침을 마련,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 암웨이 윤리 강령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해 건전한 사업문화를 이루어 가고 있다.
한국 암웨이는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파트너 샾은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 업체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국내 산업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한국 암웨이는 한번 판매된 제품에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통해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환경보호와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 온 암웨이의 기업철학은 한국암웨이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 암웨이는 수익의 일정금액을 신규 시설의 투자와 IBO 후원수당 및 각종 장려금, 현지구매, 법인세, 관세 등의 납부와 지역사회 후원활동 등을 통하여 한국에 재투자하고 있다. 또한 ‘깨끗한 한강 지키기’, ‘생명의 숲’ 등 다양한 환경사업 후원활동과 무형문화재 비디오 제작, 환경동화제작 등 환경보존과 교육활동 지원 및 각종 자선활동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2. 한국암웨이의 비젼
※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 ※
: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윤택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3. 한국암웨이의 이념
(1) 자유
자유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일하는 데, 또 무언가를 이룩하는 데 있어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기본 속성이다. 자유는 우리로 하여금 의미 있고 목적 있는 삶을 가능케 해준다. 개인의 삶과 경제적인 측면에서 암웨이사업은 이 자유를 인정하고 지지하며 키워준다. 따라서 이 자유를 보호하고 유지시키는 것이 우리의 임무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