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국암웨이 소개
1. 한국암웨이 연혁
2. 한국암웨이의 비젼
3. 한국암웨이의 이념
4. 한국암웨이 로고
5.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

2. 한국암웨이의 매출액
1. 99년~2002년 매출액 상승 요인
2. 2003년~2004년 매출액 하락 요인

3. 4P'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한국암웨이의 기존의 홍보
1. 암웨이 광고 전,후 이미지 변화
2. 암웨이 PR광고
3. 광고에서의 모델의 효과
4. 변정수를 모델로 뽑은 이유
5. 암웨이의 사회복지활동으로 인한 이미지 변화

5. SWOT 분석

6. 암웨이 시스템과 유사한 국내 기업 하이리빙과 제이유네트워크 비교
1. 유사부분
2. 틀린부분

7.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우리 조만의 촉진전략
1. 인쇄 광고를 통한 촉진전략
2.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촉진 전략
3. 언론 매체를 통한 홍보
4. 인터넷을 통한 광고
본문내용
1. 한국암웨이 소개

1. 한국암웨이 연혁

한국 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사)한국방문판매업회의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 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I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IBO 윤리강령과 행동지침을 마련,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 암웨이 윤리 강령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해 건전한 사업문화를 이루어 가고 있다.
한국 암웨이는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파트너 샾은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 업체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국내 산업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한국 암웨이는 한번 판매된 제품에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통해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환경보호와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 온 암웨이의 기업철학은 한국암웨이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 암웨이는 수익의 일정금액을 신규 시설의 투자와 IBO 후원수당 및 각종 장려금, 현지구매, 법인세, 관세 등의 납부와 지역사회 후원활동 등을 통하여 한국에 재투자하고 있다. 또한 ‘깨끗한 한강 지키기’, ‘생명의 숲’ 등 다양한 환경사업 후원활동과 무형문화재 비디오 제작, 환경동화제작 등 환경보존과 교육활동 지원 및 각종 자선활동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2. 한국암웨이의 비젼

※ 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 ※
: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윤택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3. 한국암웨이의 이념

(1) 자유

자유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일하는 데, 또 무언가를 이룩하는 데 있어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기본 속성이다. 자유는 우리로 하여금 의미 있고 목적 있는 삶을 가능케 해준다. 개인의 삶과 경제적인 측면에서 암웨이사업은 이 자유를 인정하고 지지하며 키워준다. 따라서 이 자유를 보호하고 유지시키는 것이 우리의 임무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전략
  • 암웨이 주식회사가 뉴트리라이트사의 경영권 인수1973 - 뉴트리라이트 창시자 칼 렌보그 85세의 나이로 운명1983 - 샘렌보그 박사, 뉴트리라이트 CEO로 등극 1993 - 뉴트리라이트, NBA공식 후원 브랜드가 됨 1998 - 더블엑스 한국 출시2004 -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 부속 건강자문위원회 발촉뉴트리제노믹 연구를 위한 인터루킨 제네틱스사 인수뉴트리서트 인증프로그램 발족2005 - 더블엑스 중국 런칭2006 - 개인별 맟춤 건강 프로그램 런칭2007 - 칼렌보그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목차Ⅰ. 한국암웨이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마케팅 목표 설정 Ⅴ. STP 전략 Ⅵ. Marketing Mix 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 -한국 암웨이는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 -파트너 샾은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 업체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4. 한국암웨이의 기존의 홍보Ⅱ. 환경 분석1. 기업 내부 환경2. 외부 환경 분석Ⅲ. SWOT 분석Ⅳ. 마케팅 목표 설정Ⅴ.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Ⅵ. Marketing Mix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

  • [경영전략] 암웨이 경영전략
  • 목 차Ⅰ . 주제선정의 동기과 목적Ⅱ. 본론1. 암웨이 기업소개2.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 분석3. 경쟁 기업과의 비교분석4. 한국암웨이의 핵심역량과 전략5. 암웨이의 새로운 위험과 새로운 전략 제시Ⅲ. 결론 - 보고서를 마치며참고문헌 별첨1별첨2별첨3별첨4Ⅰ. 주제선정의 동기와 목적 제시다단계 마케팅을 얘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피라미드 조직이다. 엄밀히 따져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거나 배우지

  • [경영,경제] 암웨이 기업조사 및 분석
  • INDEX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 암웨이의 기존의 홍보Ⅱ.암웨이 유통방식1. 암웨이 유통의 발전2. 암웨이 유통구조(1) 네트워크 마케팅과 직접 마케팅 (2) 원포원 시스템 (3) 한국 암웨이 인터넷 쇼핑몰 (4) 한국 암웨이의 물류센터Ⅲ.환경 분석1. 기업 내부 환경2. 외부 환경 분석Ⅳ. SWOT 분석Ⅴ.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Ⅵ. Marketing Mix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Ⅶ. 암웨이 문제점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