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격성 마케팅 광고
2) 디지털 기기에서 인간적 감수성을 끌어내는 독특한 광고기법
3) 입소문 광고문구 전략
4) 상품의 기능 강조 광고전략
5) 차별화된 광고와 세계 명품 브랜드와의 협력
- 본문내용
-
1) 공격성 마케팅 광고
금발의 파란 눈 아가씨가 빨간 사과를 들고 환히 웃고 있다. 자신감에 찬 그녀의 눈길에선 강한 유혹을 느낄 수 있다. 바로 옆에는 이런 문구가 나온다.
'더 달콤해요(sweeter one)'
MP3플레이어 전문기업 레인콤이 '타도 애플'을 목표로 대대적인 브랜드 마케팅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회사는 시장 1위 애플의 아이팟을 직접 조준, 오는 2월 초부터 전 세계적으로 자극적인 '애플광고'를 시작한다.
남녀 두 모델의 버전을 가진 광고는 LA, 뉴욕 등 미국의 주요도시와 유럽, 홍콩 등 거의 전세계 옥외간판이나 공항, 매거진 등 사람들의 눈길이 닿는 모든 곳에서 시작된다. 광고 카피 속 금발미녀가 손에 든 사과는 '애플'을 겨냥했다.
레인콤은 아이리버가 애플보다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아 '더 달콤한 사과(sweeter)'라고 강조했다. '사과를 맛있게 먹고 있는' 모델의 모습에선 '애플의 점유율을 갉아 먹겠다'는 의지마저 엿보인다.
브랜드 광고는 아이리버에 관심을 가지고 사이트를 방문토록 유도하는데 목표가 있다. 애플을 자극하려는 광고는 아니지만 소비자들이 비슷한 느낌을 가질 수는 있을 것이라 말한다.다분히 '의도적'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는 올해 레인콤의 브랜드 광고 전략에는 '애플'이 빠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애플을 넘어서기 위한 레인콤의 전략상 올해 애플을 타깃으로 한 전면전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국내외 아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