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커플아이템 주문, 제작 전문 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의 기본정보

Ⅱ. 제품/서비스 특성
1. 사업아이템 선정 이유
2. 제품 설명 및 특징

Ⅲ. 시장분석
1. 시장분석 (STP)
2. 경쟁상황 분석

Ⅳ. 마케팅 전략, 판매계획
1. 마케팅 전략 (4P)
2. 경쟁업체 등에 대한 대응 전략

Ⅴ. 향후 발전 및 추진 계획
본문내용
Ⅱ. 제품/서비스 특성



1. 사업아이템 선정 이유


최근 한 어느 기관에서 ‘발렌타인데이 또는 화이트데이를 명절이라고 생각 하는가‘ 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에 대해 전체응답자의 38.5%가 ’그렇다‘라고 답했고, 연령대별로 보면 대학생이 49.2%로 실로 대학생의 절반가량이 발렌타인데이를 명절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커플상품은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 뿐만이 아니라 1 년 열 두 달 상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듯 20대는 커플과 커플아이템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실제로도 주변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함께 같은 물건을 한다는 동질감에 의해 두 사람만이 공유할 수 있는 커플 상품들을 찾고, 착용하고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현재의 이러한 커플아이템들을 기존의 매장들에서 사다 보면 나와 똑같은 것을 산 다른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다. 좀더 새로운 것, 독특한 것, 개성 있는 것을 추구하는 20대 커플들에게 이러한 정형화된 제품은 소비자의 불만족으로 나타 날 수밖에 없다. 이로 인해,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직접 주문, 제작하는 새로운 개념의 커플샵을 구상하게 되었다.

또한 커플을 상대로 하는 매장들은 각각의 제품을 따로 파는 곳들은 있지만 여러 가지 커플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 놓은 곳은 없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필요한 정보들 감사이 얻었어요;; 하지만 약간 간단히 되어있어서 좀더 구체적으로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sm5***
    (2007.12.03 03:43:18)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결혼신문 사업계획서
  • 업체와의 협력 계약 : 99년 이후의 결혼 산업의 화두는 웨딩 컨설턴트(웨딩 매니저)의 등장이다. 웨딩 컨설턴트는 예비부부와의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를 훨씬 손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요즘은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웨딩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많이 결혼하는 추세이다. 그러므로 웨딩 컨설턴트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협력을 제안해야 한다. 컨설턴트의 고객이 결혼신문을 제작하기로 계약한다면 이에 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제작 22.이벤트/기획 23.금융업/총무/경리 24.전문직/메이크업강사 25.학원/국어강사 26.디자인/편집디자이너 27.디자인/시각디자인/편집디자인 28.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 29.캐릭터사업/애니메이터30.신문사/기자 31.언론/취재기자 32.언론/IT전문기자 33.언론사/경영기획 34.여행/이벤트/기획 35.영상/카메라36. 부동산분야/디벨로퍼 37.사회복지/아동복지사38.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사-239. 사회복지사-340.식품영양-영양사 41.유통/물류관리 42.

  •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
  • : 약 5천만원.아틀란티스의 신비의 전설적인 섬이라는 타이틀에 맞춰서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실내를 인테리어 해 본 모습.이 사진은 2층의 공장 모습공장은 1층 매장과 다르게 화려하거나 하게되면 섬세한작업을 하는 기술자들에겐 집중력이 산만해 질뿐더러분실의 우려가 있어 최대한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모습.1. 사업계획서 요약2. 사업의 개요3. 사업의 목적4. 사업의 제품 개요5. 시장 환경 분석6. 마케팅 계획7. 재무 계획

  • [사업계획서] 2가지의 음료 선택 테이크아웃-반반 이중컵 제작안
  • 주문 할 때, 마일리지(혹은 쿠폰)제도를 도입하여 일정 마일리지 포인트가 될 경우 텀블러 등의 사은품 지급을 통해 지속적인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하며, 커플세트 주문 시에는 기존의 적립률보다 5%정도 더 마일리지 포인트를 제공하여 커플의 경우 커플세트를 주문할 수 있도록 유도.V. 경제성분석1. 자금의 필요성과 규모.- 직접 생산이 아닌 특정 커피전문점과 계약을 통한 특허 수익을 얻는 것이 사업모델이기 때문에 초기투자비용은 크지 않

  • [이비지니스] 여행용품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제작상품을 화보식으로 촬영하여 잡지광고에 사용한다. 화보에 사용된 상품이 본 쇼핑몰에서 밖에 살수 없는 자체제작상품임을 강조해 광고한다면 관심이 있는 잠재적 구매고객의 발길을 유도 할 수 있을것이라 사료된다.사업 기획 – 사이트 홍보SWOT 분석SWTO경쟁사이트와의 제품중복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홍보 부담제작제품 디자인 개발의 한계새로운 시장 개척으로 전문화 가능오프라인 매장 출점 가능 획일화된 제품 위주의 시장독특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