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바디샵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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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1. 바디샵 선정 동기
    2. 회사개요 및 소개
    3. 기업이념 소개
4. 제품 소개

Ⅱ. 본 론(1)
    1. 바디샵의 마케팅 전략
   2. 다국적기업으로의 전개
    3. 바디샵의 실패
4. 바디샵의 국내진입전략
5. 성공적인 시장진입 요인

Ⅲ. 본 론(2)
    1.STP전략
    2. SWOT 분석
3. 4P 분석

Ⅳ. 결 론
    4-1. 개선과제
    4-2. 향후전략
본문내용
선정동기

바디샵 마케팅의 특이성
- 광고를 통한 차별성 강조 전략 지양
- 확고한 기업 철학을 통한 고유의 Brand
Identity를 통한 마케팅

웰빙산업에 대한 관심의 증대


기업 이념 소개

동물실혐 반대 캠페인
커뮤니티 트레이드
자아존중 활동
인권보호 캠페인
환경보호 캠페인


◈ 제품 소개

20년 동안 세계각지의 원주민들로부터 전수 받은 미용기법을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한 제품

◈ 바디샵의 실패 - 미국시장에서의 교훈

차별화 수준이 저조했었다.
미시적 마케팅을 채택해야했다.
쇼핑몰에 입점하는 것은 바디샵의
야성적인 이미지에 배치되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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