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의류매장 재고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창업 계획 요약서
Ⅱ. 사업의 개념과 내용 및 형태
1. 사업의 내용
2. shop 의 위치
3. 사업의 규모
4. 사업형태
Ⅲ. 사업목표
1. 목표고객
2. 상품의 마케팅
3. 수익 원천
Ⅳ. 시장분석
1. 시장규모
2. 고객분석
3. 가격책정
4. 추정손익계산서

본문내용
5. 사업개념
10대에서부터 20대 후반까지의 남, 여 성 구분 없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중점으로 디자인에서부터 유통, 마케팅, 판촉, 광고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형태의 사업 형태를 보여준다. 지금까지의 의류 사업은 재고와의 전쟁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재고의 양이 그 회사의 사활을 결정 지어 왔을 정도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또한 재고상품의 처리 또한 회사의 입장에서는 뜨거운 감자로 불릴 정도로 위험요소 중 하나임에는 아무도 부인 할 수 없을 것이다.
생산자에게는 재고상품을 좀 더 비싼 가격에 판매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좀 더 싼 가격에 제공해 주는 복합 중간매체 회사를 지향한다.

6. 사업성
의류의 특성상 나이에 따라 입는 옷의 종류도 다양하다. 하지만, 누구나 싼 가격을 지향하기는 하나 젊은 층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건 기정사실이다. 직접적인 자금조달이 어려운 현실을 감안할 때 재고상품을 싼 가격에 선호 할 수 있는 건 젊은 층 의 사람들일 것이다. 하지만, 가장 브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계층 또한 20대의 젊은 사람들이다. 젊은 층의 사람들에게 싼 가격에 양질의 브랜드를 제공해 줌으로써 소비자 만족을 최대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7. 아이템 설명
재고 상품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의류 유통업계의 문제점에서 힌트를 얻었다.
좋은 상품이 있으면서도 팔지 못 하는 현실을 감안하여, 소비자 와 생산자 사이에서의 중간 역할을 하여 나라 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매관리]해피랜드 사례분석을 통한 기업 구매관리 분석
  • 매장에 진열하여 판매 한다. ④ 기본품의 원활한 관리를 위하여 해당 관련부서가 주 1회 기본품 회의를 실시한다.- 기본품 회의 전 기본품 수불현황을 작성하여 관련부서 회람을 실시한다.- 기본품 수불현황에는 품번, 품명, 생산년도 및 계절, 소비자가, 전재고, 현재고, 출고량을 기재한다.⑤ 런닝성 기본품의 리오더는 신상품 출고 후 10일 이내에 노트북 및 전문저 시장조사 등 소비자의 반응을 통해 결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⑥ 런닝성 기본품

  • [벤처창업] 벤처기업과 창업
  • 사업자의 실제 경영자가 상이한 업체(다종의 영업으로 세금경감 목적)타인으로부터 최근에 공고없이 상호 및 영업권을 인수 또는 양수한 업체(역으로 생각시는 이를 되팔고 넘길 가능성)국세 및 지방세 체납 업체(자금보유력및영업에 어려움이 있다고 볼수있다)대표자의 신원이 불확실한 업체(부도를 내고 도주할가능성이농후)대표자의 주거가 일정치 않고 생활환경이 불안정한 업체(사생활이 복잡하며 충실한 경영을 할 수 없음)재고상품 보유

  • 패션 의류 관련 사업계획서
  • 의류, 중계업, 악세사리, 디자이너 등 모든 분야에 대해서 연결된다. 또 인터넷 내에서만의 네트워크화 구축이 아니라 다양한 off-line사업의 추진으로 가장 현실성 있는 네트워킹이 이루어 질 것이다.이 사업계획서에는 ARS를 통하여 카탈로그 배달을 시작으로 인터넷 서비스 해외 진출 전까지의 단계만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 이후에 사업과 관련 부가 사업은 먼저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 시작할 수 있는 것들이다. 따라서 자체적인

  • 스타(유명연예인)마케팅을 통한 사업계획서
  • 상품판매계약금액행사비♡이용료♡일반⊙⊙⊙⊙⊙⊙⊙⊙광고my page특별분양(유명인)의뢰직영Brand shopMy brandOff-lineOn-line일반콘텐츠My Cont종류page분 양 류MPRMall스타몰이벤트몰(My event)콘텐츠몰구 분4-4. 수익의 구체적 내용유명인과 함께 하는 유명인 입점식 영업판매방법Ⅲ. 적용 예>광고사>1-1. 기존 사업패턴 사업의 핵심요소상품성장성성공지수안전성사업규모독창성마케팅재무인사추진력대행사소비자매체/MP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의류에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코즈니”만의 디자인과 분위기를 유지함으로써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점에서 우리 브랜드 “단지”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준다고 볼 수 있다.- 타겟 : 10대 후반~20대 여성 고객이 메인 타겟이나 점차 3~40대 주부 고객에까지 확장. - 독특한 유통방식 :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소량 입고 위탁판매 . 재고부담 없는 QR가능- 독특한 매장 구성 : 브랜드 컨셉에 맞는 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