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제품샴푸 프리미엄샴푸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 분석
2.비교 분석
3.구상 제품 투입
4. 정리
- 본문내용
-
1.상황 분석
1) 프리미엄 샴푸시장
전체 샴푸시장 규모 : 2천 4백억 원
프리미엄 샴푸시장 규모 : 1100억 원(45%)
가격: 기존에 비해 20-30%비쌈
2)시장진입순서
팬틴->도브->엘라스틴
.
.
.
.
2.비교 분석
1)도입 배경(93년)
일반 샴푸 시장이 대부분
가격경쟁에 의존
2in1 형태 제품 인기
프리미엄 샴푸에 대한 잠재적 욕구 상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