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텍 SKY(스카이)의 브랜드마케팅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스카이(SKY) 마케팅전략
- [산업경영의이해] 팬택의 경영사례
-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 해태음료 마케팅차별화전략, 빅밥 마케팅차별화전략, 웅진코웨이 마케팅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 제트블루항공 마케팅차별화전략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브랜드관리] SKY & KTF EVER 브랜드성공 실패사례
- 목차
-
Positioning 이란?
SKY의 브랜드 설립개요
Segmentation 과 Targeting
SKY의 Positioning
SKY의 Repositioning
- 본문내용
-
Positioning 이란?
포지셔닝은 표적 고객의 마음속에 특이하고
가치 있는 자리를 점하도록 기업의 제품을 설계하는 행동
포지셔닝의 전략유형
1. 제품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2. 제공하는 효익에 의한 포지셔닝
3. 사용하는 경우에 의한 포지셔닝
4.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5. 경쟁사와의 대응에 의한 포지셔닝
6.경쟁지와의 차별에 의한 포지셔닝
7.제품 계층에 의한 포지셔닝
- 참고문헌
-
애니콜 국문기획서
Sk텔레텍 홈페이지 (http://www.skteletech.com)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http://dart.fss.or.kr)
네이버뉴스(http://www.naver.com)
머니투데이(http://www.moneytoday.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마케팅인사이드 (marketinginside.co.kr)
매일경제(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http://www.hankyung.com)
한국형포지셔닝, 구자룡 저, 원앤원 출판, 2003년
브랜드마케팅 리포트, 박준형 저, 새로운제안 출판사, 2004년
마케팅 실천성공 사례집 3, 마케팅연구원 저,출판, 2004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