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인터넷쇼핑몰 이용실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7문항 입니다.
본문내용
1.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 본적이 있으십니까?
① 있다.(2번 문항으로) ② 없다.(13번 문항으로)

2.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① 광고매체를 통해서 ② 주위사람들의 권유로 ③ 인터넷을 이용하다 우연히
④ 필요에 의해 직접 찾아봄 ⑤ 기타 ( ) - 빈칸에 기입해 주세요

3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횟수는 얼마나 됩니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긴한데 문항수가 좀 적네요
  • skhon***
    (2007.12.03 17:14:0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 rlw***
    (2006.06.17 10:40:15)
회원 추천자료
  • [쇼핑문화]대학생 쇼핑문화 실태조사
  •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어떤 이유와 어떤 시각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품고 보다 정확한 실태파악을 위해 본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따라서 본 조사는 인터넷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고, 쇼핑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판단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실태파악의 기초자료를 얻기 위하여 실시하였다. 2. 설문지 분석내용과 가설(1) 설문지 분석내용 (자료 첨부) 분석결과 첫째로 많은 학생들이 인터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에 관한 소비자인식의 연구
  •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 관한 소비자 인식의 연구< 목 차 >제 1 장 서 론1. 연구배경2 연구의 목적3. 연구 범위와 내용제 2 장 인터넷 쇼핑몰 현황에 대한 설문조사의 구성제 1 절 설문의 구성1. 구성 방법2. 구성 시 참고사항제 2 절 설문조사 및 자료 분석 방법제 3 장 분석 결과1.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실태 조사에 대한 분석2.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느끼는 부정적 요인에 관한 조사 분석3. 결과 요약제 4 장 결 론참고문헌부 록〈 그림 차례 〉그

  • [졸업][정보산업]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특성과 유용성에 관한 평가
  • 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시장참여도와 문제경험.22제 2 절 인터넷 전자상거래 이용 소비자의 유용성 평가25제 Ⅴ 장 결 론27제 1 절 결론27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28참고문헌.29부록 설문지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결제수단의 소비자선호도 조사
  • 인터넷상의 자료 등을 분석하는 문헌 연구와 다른 하나는 설문을 직접 발송하거나 학교, 기업 등을 방문하여 설문지를 회수한 후 통계패키지를 활용하여 분석하는 실증분석 방법이다. 문헌 연구에서는 본 연구에 기반을 이루고 있는 전자상거래의 현황,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실태 및 전자결제수단에 대해 살펴보았고, 실증연구에 있어서는 설문조사 후 인터넷 쇼핑몰의 결제수단에 따른 고객 만족도를 알아보았다.본 연구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구성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인터넷 통신환경의 측면.182. 인터넷 쇼핑몰의 실태에 대한 질문223.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와 이용하고자 할 때 느끼는 부정적 요인에 대한 질문28제 4 장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