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보안업체(주)캡스(CAP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자사분석)
1. 회사 연혁
2. 사업 영역

Ⅱ 기업소개(경쟁사 분석)
(i) 에스원(세콤)
(ii) KT 텔레캅
(iii) 기타

Ⅲ 시장 분석(환경 분석)
1. 전체 SECURITY 시장
2. 보안기기 기준(범용 장비 VS 하이테크)
3. 시장 배경
4. 한․미․일 3국의 SECURITY
5. SECURITY 산업의 특성
6. SECURITY 시장의 성장성
7. 경기 파동이 미치는 SECURITY 시장에의 영향
8. 경쟁 요소
9. 향후 SECURITY 시장 추세

Ⅳ 소비자 분석
1. 수요의 증가
2. SECURITY 업체 결정시 고려사항(고객의 욕구)
3. 소비자 분석 결과

Ⅴ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ies)
4. 위협(Treats)

Ⅵ 전략 목표 수립

Ⅶ S․T․P / 4PS

Ⅷ 결 론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자사분석)


고객의 고귀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하여 “항상 잠들지 않는..”으로 대변되는 캡스는 세계 100대 기업인 미국 Tyco 사의 “Fire & Security” 부분의 Security 계열사인 ADT와 1999년 기술제휴 및 합병이 이루어진 기업입니다.
먼저 간단히 ADT 사에 대해 알아본다면, ADT는 Tyco그룹의 화재 및 시큐리티 사업 부문에 속해 있는 회사로, 1874년에 설립되어 1890년 최초로 무인경비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기계경비부문에서만 10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오늘날의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나가며 업계 최고의 신뢰 속에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ADT는 오늘날 37개국 700여만 고객에게 최첨단 시큐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환경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시큐리티 기술과 시스템을 끊임없이 개발 보급함으로써 명실 공히, 최대의 시큐리티 회사로서의 명성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캡스는 ADT의 한국법인으로서 ADT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최첨단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시큐리티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기업의 최우선 목표로 삼고 노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캡스는 직원수 2,200명(비정규직을 포함할 경우 약 7,000명), 본사와 지역본부가 6개(서울, 수원,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와 영업소가 77개를 가지고 있는 국내 2위의 보안회사입니다. 1971년 (주)한국보안공사로 출발하여 1988년 서울올림픽의 경비를 맡았고, 1998년 1월 ‘(주)캡스’로 회사명을 변경했다. 1999년에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 돋음 하고자 세계100대 기업이기도 한 미국 TYCO 그룹의 계열사가 되면서 세계 1위의 Security 회사인 ADT 사의 선진기술을 도입하게 된다. 2002년에는 340억원의 자본금이 증자되었고, 국내최초로 무선경보시스템과 이중관제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처음으로 콜센터를 통합해 24시간 고객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캡스는 최근 노약자와 어린이의 위치를 추적해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추적서비스(LBS)를 시작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ADT서비스는 가정용, 상업용, 빌딩 / 사무용, 관공서 / 금융기관용 통합시스템SI, 비상통보전용, 경호서비스, 종합 안전 관리, 모바일 출동서비스가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마케팅 분석이 표면적이네요
  • jake***
    (2008.09.22 17:25: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찬네요...
  • smile0***
    (2006.07.07 16:35:1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자료의 데이터가 오래된 것이네요...
  • id***
    (2006.02.13 09:35:41)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유비쿼터스 보안 시스템구축 기업 ADT캡스 분석
  • 보안업계 점유율 1위 기업 S1미국발 금융위기로 인한 경기 침체시장 성장으로 인한 경쟁 치열이중 관제 시스템가격경쟁력세계 1위 보안업체생활 밀착형 서비스 제공대원 수, 출동 차량 수의 열세현장 작업에서의 전문성 결여ADT 기업 친숙도/도덕적 이미지 제고안전 중요성 급증보안 시장과 기술 급성장강점약점기회위협21성공 요인소비자의 욕구에 맞춘 기술의 개발고객가치의 극대화 추구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Pla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주식회사33.LG상사34.신세계 이마트 35.한국지엠디36.LG상사-237.동부증권38.동양전자39.DVS코리아40.한진41.효성42.대한항공-243.INI STEEL-244.인사이드텔넷컴45.에이텍시스템4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 cns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사-258.쌍용자동차-259.삼성중공업-260.SK텔레콤-2Ⅰ.입사 지원 합격자들의 분야별 자기소개서 60가지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주로 사용● TYCO의 개발단계를 거쳐서 제품을 개발● 어떠한 중개상을 거치지 않고 인터넷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서 직접 설치, 관리 서비스를 제공4P분석4. PROMOTION 촉진● 스포츠 마케팅- 골프, 야구● ADT캡스 홍보실고객 특성 분석5고객 특성 분석고객 특성 분석STP분석6STP 분석1. Segmentation이익 유형별재산 보호/ 도난방지개인 신상 보호중대형 빌딩 통합관리/화재보안특수 경비사용 유형별자사 기업고객자사 개인고객타 보안업체 기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주식회사33.LG상사34.신세계 이마트 35.한국지엠디36.LG상사-237.동부증권38.동양전자39.DVS코리아40.한진41.효성42.대한항공-243.INI STEEL-244.인사이드텔넷컴45.에이텍시스템4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 cns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사-258.쌍용자동차-259.삼성중공업-260.SK텔레콤-2Ⅰ.입사 지원 합격자들의 분야별 자기소개서 60가지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주변 20인의 설문을 통한 자기분석2)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13)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서 24) 이력서 컨테스트 수상작13. 이력서1. 한글 이력서 작성 요령2. 영문 이력서14. 면접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 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