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청호나이스정수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상황 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 소비자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
결론
본문내용
Price

경쟁사 대비 다소 고가의 가격
도대체 왜 고가인가?
-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 수입
- 고급화 전략

Place
 기존의 현 유통방식
 홈페이지를 통한 판매
 옥션, 인터파크 등 전자상거래를 통한 판매
관리사원들을 통한 유통전략과 광고매체를 활용한 전략 병행

Promotion
패키지(정수기, 연수기, 비데)
직장 내 여성 휴게실 및 사무실 설치
깨끗함을 강조하는 광고
고가위주의 차별화 정책에 의거 품격 있는 광고 채택
기존 정수기고객의 DB를 활용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나이스 정수기와 비교 분석3. SWOT 분석외부 - 기회(Opportunity)와 위기(Threat) 내부 -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4.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5. 4P 분석 - 제품 (Product)- 시장 (Place)- 가격 (Price)- 촉진 (Promotion) 6. 경쟁사 마케팅 전략 비교경쟁사들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 차이점을 정리Part.Ⅲ 결론1. 웅진 코웨이의 한계점 정리2. 웅진 코웨이의 미션과 비젼에 입각한 한계점 극복방안Part.Ⅰ 서론

  • [마케팅관리] 청호나이스 이과수 와인정수기에관한 전략과 전망
  • 청호 나이스 이과수 와인 정수기 보고서1.기업 연혁2.S.W.O.T3.Segmentation & Targeting4.Positioning5.4Ps6.Promotion Strategies7.Future business direction기업 연혁청호나이스는 고객과 직원을 중시하며, 기업의 존립 기반인 ‘기술’과 ‘서비스’의 만족을 추구하기 위해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이념과 ‘고객가치와 환경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이라는 장기비전을 구현하기 위한 중장기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한 중장기 전략을 기본 경영 체제로 하고 있다. 사장의

  • [마케팅분석] 청호나이스 ‘굿모닝비데’의 마케팅전략
  • 나이스 굿모닝 비데’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 업계 1위인 ‘웅진 룰루 비데’에 대한 마케팅 전략 연구보다 2위~3위를 달리고 있는 ‘청호나이스 비데’의 마켓 쉐어를 끌어 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이 더욱 역동적이고, 창의적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2. 회사 소개 1993년, 주식회사 청호인터내셔날의 설립으로 우리나라 환경관련사업에 새로운 장을 연 청호그룹은 새로운 첨단기술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짧은 기간에 정수기

  • [마케팅전략] 교원Wells의 Fast Second 전략
  • 정수기 시장 트랜드 분석(4P)건강한 물에 대한 수요증가재 구매를 위한 시장 형성대형 가전 업체가 없는 시장자금력 (현금 동원 능력)교원 그룹의 긍정적 이미지막강한 영업망- 후발 업체낮은 브랜드 인지도소비 경기의 침체특정 브랜드 선호 경향경쟁 심화SWOTSOWT웅진과 청호에 의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인하여 일반적인 마케팅 보다는 교원의 막강한 영업망을 이용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통해 후발 주자로서의 약점을 보완할 수

  • 웅진코웨이 마케팅 전략
  • 정수기 시장 점유율웅진코웨이 55기타 26청호나이스 12동양매직 7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국내 정수기 시장의 오랜 강자국내 정수기 시장 점유율 20년 연속 1위55.026.07.012.0웅진코웨이기타동양매직청호나이스201248.033.08.011.0웅진코웨이기타동양매직청호나이스2010자료 : 웅진코웨이, 한국갤럽조사연구소1. 웅진코웨이 핵심성공 마케팅 전략16,000명545만 명50만 명Rental1.Cody2.Pa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