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G마켓의 온라인시장의 확대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의 시장상황
경쟁자 분석
문제점 분석
가설설정과 검증
결과에 따른 접근 방법
IMC전략, 전술제안
본문내용
1.현재의 시장상황
국내 소매유통 산업은
98년이후 연평균 9.6%의 지속적인 성장

03년에는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인해 성장률 정체
-소비부진의 원인은 가계부채의 급증과 대규모 신용불량에 따른 소비여력 약화의 결과

03년 인터넷쇼핑몰 시장규모
약 7조 5백억원,98~03’년 연평균 성장률201.8%

03년 이후 성장률이 둔화되었으나 전체 소매시장의 증가율에 비해 높은 성장률

IMC전략, 전술제안

지정택배사 지정하여, 일반판매자도 저렴한 배송을 할수 있는 시스템 구축

G마켓의 이익일부를 사회에 환원할수 있는 시스템

철저한 신용관리 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의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분석(오픈 마켓 사례)
  • 조사는 인터넷 상거래 시 온라인 응답자와 오프라인 응답자간에 브랜드 인지도에 관해서 차이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오프라인 상에서 기업이 갖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인지도의 잠재력과 시장현황을 분석하여 제시함으로 인터넷 패션 비즈니스에서 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Ⅰ. 서 론현대 사회에서 인터넷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다가오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더 이상 상거래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온라인마켓 시장은 부진을 보였지만 몇년전부터 공격적 마케팅* 자료참고 : eBay 사업보고서을 펼치고 있는 결제대행 서비스 와 인터넷 전화 서비스 는 고성장을 하고 있다. 이베이 CEO인 존 도나호는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온라인 경매 시장이 성장하기는 힘들다. 앞으로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 강력한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며 Payments와 Skype 사업에 공격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의 투자 계획을 봤을 때 G마켓 인

  • [시장조사론] 지마켓, G마켓 콜센터 만족도 조사
  • G-마켓 콜센터 만족도 조사< 목 차 >Ⅰ. 서 론1. G마켓 콜센터 조사배경 및 목적2. G마켓 고객서비스센터 3. 표본설정4. 연구 모형 및 가설Ⅱ. 본 론1. 조사항목 2. 조사설계 3. 조사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3) 교차분석 4) 산점도 3) 단순회귀분석4) 다중회귀분석 5) 성별더미6) 가설정리 Ⅲ. 결론 1) 투자의사결정 2) 개선방안 3) 우수기업사례 3) 조사한계점4) 시사점 및 최종 정리 Ⅰ. 서론1. G마켓 콜센터 조사배경 및 목적최근 들어 콜센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에 스마트 폰의 등장은 새바람을 불러일으켰고, 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 보고서를 통하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분석하고 스마트 폰의 두 축인 삼성의 옴니아2와 애플의 아이폰을 비교분석하고자 한다.목 차Ⅰ 서론① 조사목적② 주제 선정 배경Ⅱ 본론① 전반적인 시장분석② 시장매력도 분석③ SWOT분석④ STP 분석⑤ 마케팅믹스 분석Ⅲ 결론① 결 론② 향후 기대 방안Ⅳ 부록① 참고기사 및 인터넷 사이트②

  • [시장조사론] 지마켓, G마켓 콜센터 만족도 조사
  • G-마켓 콜센터 만족도 조사< 목 차 >Ⅰ. 서 론1. G마켓 콜센터 조사배경 및 목적2. G마켓 고객서비스센터 3. 표본설정4. 연구 모형 및 가설Ⅱ. 본 론1. 조사항목 2. 조사설계 3. 조사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3) 교차분석 4) 산점도 3) 단순회귀분석4) 다중회귀분석 5) 성별더미6) 가설정리 Ⅲ. 결론 1) 투자의사결정 2) 개선방안 3) 우수기업사례 3) 조사한계점4) 시사점 및 최종 정리 Ⅰ. 서론1. G마켓 콜센터 조사배경 및 목적최근 들어 콜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