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사례] 푸마(puma)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PUMA
About PUMA Korea
환경 분석
STP 분석
MKT 4p’s 전략
판매 후 고객관리
- 본문내용
-
About PUMA Korea
1994년 E-Land가 도입
도입초기부터 나이키 등과 경쟁
2000년 까지 연간 매출액 100억원미만
(동년 나이키 매출액 2200억원, 2001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발표)
국내 스포츠브랜드 매출순위 12위
계속되는 부진으로 2000년 시장철수 고려
SWOT 분석
▶ 글로벌 브랜드
▶ 유럽, 일본에서의 좋은 브랜드
이미지
▶ 명품브랜드 / 힙합브랜드
▶ 해외에서 인정받은 고품질
▶ 국내에서 낮은 브랜드 인지도
▶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고착화
▶ 축구 용품, 오래된 중저가 브랜드
▶ 정체성의 모호함
▶ 스포츠 시장의 성장
▶ 여성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
참여 증가
▶ 스포츠 웨어의 패션화 경향
Segmentation
인구통계적 변수
-성별 : 남성 / 여성
-연령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심리적 변수
-라이프 스타일 : 힙합문화,얼터너티브 스포츠
-개성 : 고급스러움, 발랄한 느낌 선호
제품관련 변수
-제품의 혜택(기능)의 중요성 : 상 / 하
-패션으로서의 상대적 중요성 : 상 /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