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에이스어학원에 대한 마케팅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에이스 어학원 현황실태

환경분석

소비자 실태조사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과 개념

마케팅 전략의 목표

마케팅전략 수립

마케팅전략의 한계점
본문내용
1. 광고촉진전략
유명 영어교재 내에 광고
경품이벤트실시

2. 사업전략 - 국내 수요자확보전략
영어학습방법을 바꿔볼 것을 권유
외국인과의 직접적인 만남 = 영어 마스터
가격의 저렴성 강조
단체할인 등의 방법 모색

6. 마케팅전략 수립
타 학원이 시도하지 않은 독특한
전략아이템
영어회화 기능에 어학교재까지
판매 제공하는 적절한 서비스
외국인에게는 무료로 하여 외국인
확보에 유리
신속한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인터넷의 활성화
영어가 필수인 사회인만큼 수요가 큼
화상채팅의 인기가 계속됨
외국사이트 이용 확대
외국인과 접촉하는 기회가 많아져
외국인에 대한 거부감이 점점없어짐
화상채팅의 성능이 향상되고 있음

더 좋은 영어회화 서비스 기능을
가진 신규사업자의 진입
내국인의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한
거부감을 가질 수 있음
불건전한 화상채팅의 가능성
외국인의 불성실한 채팅을 할 가능성

국내수요층 확보의 한계
기존의 영어학습방법에 대해 영어학습자들이 피부에 와 닿는 비판을 하거나,
본사 독자적인 학습방법이 상당히 효과적이라는 점을 수요대상자들에게 설득
획기적인 광고나 일일 무료수강과 같은 세일즈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시키는 것도 중요

국내인들의 기초 영어실력의 부족

본 어학원이 판매하는 교재가 기초영어실력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부각시킨다면 오히려 교재판매를 촉진제 역할
국내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이들의 학습수준이 이미 상당히 높다는 점도
이러한 한계점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시사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충성도 확립 전략 소비자행동론
  • 6년 연속 1위 달성-종업원들의 자긍심과 연결되어 회사를 위한 자발적인 참여의 동기부여-에이스 침대의 소비자 최초 상기율(TOM) 점유율 80% 달성3)시사점 -하나의 브랜드로 강력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심기위해서는 차별화된 이미지 브랜 드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 또 이렇게 형성된 이미지 브랜드는 기업의 브랜드충성 도를 높일 수 있으며 강력한 무형자산이 된다는 것을 알려준다.*참고 문헌*-마케팅 전략 (한상원 하영만 장대련)-네이버 지식인

  • [관광개발] 제주도관광패키지를 레저투자산업으로
  •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프로그램을 조정 할 수 있다.※ 특징 - 허니문 패키지를 제외한 거의 모든 패키지와 연계가 가능6. 마케팅○ 관광자원에 의한 국내․외의 표적시장과 그 특성을 파악하여 관광 마케팅 전략을 수립○ 휴양형 국제관광지 조성을 위한 관광마케팅전략 체계의 강화방안을 수립하며 효과적인 관광 마케팅 추진체계를 구축○ 관광시장별 포지셔닝을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 소매업자 (중,소 여행사)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에 관한

  • [소비자행동론] 남성 가정 관리사 마케팅전략
  • 대한 많은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안으로써 남성 가정관리사라는 직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본 10조는 이런 남성 가정 관리사에 대한 최근 증가한 세간의 관심을 토대로, 기존에 우리가 접해볼 수 없는 새로운 남성 가정 관리사라는 틈새시장 공략을 통하여 우리가 설정한 목표에 대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 전개 하고자 한다.② 사업 목표본 10조는 신규 틈새시장인 남성 가정관리사 사업을 통해서 많은 고객들에게 획일

  • [광고기획] 국순당 생막걸리 옥외광고 계획서
  • 어학원 건물실행방안강남역 근처에서 가장 높은 빌보드에 설치한다. 빌보드에는 국순당 생막걸리 광고의 모델인 황정음이 막걸리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 가 있고, ‘막걸리에 대한 생각을 바꾸다’카피가 크게 써있다. 간단하면서도 주목도가 높게 만든다. 기대효과유동인구가 많고 시야가 트인 곳에 밝은 색의 대형 빌보드 광고를 설치하여 국순당 생막걸리의 인지도를 높인다.기간9~4월까지 실행하여 인지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 [경영학] LG U플러스 기업소개 및 수익모델 분석
  • 마케팅을 하였으며, 연이은 광고가 히트하면서 인지도의 급상승과 3G 시장의선두로 나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2. WEAKNESS(약점) 브랜드 마케팅을 하면서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할수 있었지만 막대한 광고비 지출로 인하여 영업이익이 감소 하였으며, 경쟁사 또한 3G 부분 사업 확장과 마케팅으로 경쟁이 불가피하다.3. OPPORTUNITY(기회)가장 큰 기회는 KT-KTF의 합병을 통하여 새로운 추세인 결합상품의 폭이 넓어지고 각 회사의자원 공유를 통한 발전 가능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