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에이스어학원에 대한 마케팅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에이스 어학원 현황실태
환경분석
소비자 실태조사
마케팅전략 수립의 배경과 개념
마케팅 전략의 목표
마케팅전략 수립
마케팅전략의 한계점
- 본문내용
-
1. 광고촉진전략
유명 영어교재 내에 광고
경품이벤트실시
2. 사업전략 - 국내 수요자확보전략
영어학습방법을 바꿔볼 것을 권유
외국인과의 직접적인 만남 = 영어 마스터
가격의 저렴성 강조
단체할인 등의 방법 모색
6. 마케팅전략 수립
타 학원이 시도하지 않은 독특한
전략아이템
영어회화 기능에 어학교재까지
판매 제공하는 적절한 서비스
외국인에게는 무료로 하여 외국인
확보에 유리
신속한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인터넷의 활성화
영어가 필수인 사회인만큼 수요가 큼
화상채팅의 인기가 계속됨
외국사이트 이용 확대
외국인과 접촉하는 기회가 많아져
외국인에 대한 거부감이 점점없어짐
화상채팅의 성능이 향상되고 있음
더 좋은 영어회화 서비스 기능을
가진 신규사업자의 진입
내국인의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한
거부감을 가질 수 있음
불건전한 화상채팅의 가능성
외국인의 불성실한 채팅을 할 가능성
국내수요층 확보의 한계
기존의 영어학습방법에 대해 영어학습자들이 피부에 와 닿는 비판을 하거나,
본사 독자적인 학습방법이 상당히 효과적이라는 점을 수요대상자들에게 설득
획기적인 광고나 일일 무료수강과 같은 세일즈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시키는 것도 중요
국내인들의 기초 영어실력의 부족
본 어학원이 판매하는 교재가 기초영어실력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부각시킨다면 오히려 교재판매를 촉진제 역할
국내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이들의 학습수준이 이미 상당히 높다는 점도
이러한 한계점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시사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