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스베리 리포지셔닝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경쟁 업체들의 시장점유율
레드망고 vs. 아이스베리
현재 아이스베리의 상황
기존 아이스베리의 전략
기존 아이스베리의 문제점
레드망고의 상황
레드망고의 전략
아이스베리의 고전
소비자 설문조사
새로운 전략방안
New Marketing Strategy
Well-being 아이스크림
5Ps
본문내용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란?
유지방이 10~15% 이상 함유되고 과일등의
다양한 토핑을 곁들인 고급 아이스 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출액 추이
 well-being 바람을 타고 2004년에도 지속적인 증가

경쟁 업체들의 시장점유율
2004년 예상치 – 시장규모 2000억원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던킨도너츠의 국내진출 현지화전략
  • 전략을 전개했다. 이는 90 년대 중후반 이후,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 외식 문화의 확산과 관련이 깊다고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던킨도너츠가 이러한 젊은 층 (특히 20대 여성) 을 주요 타깃으로 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것이 효과를 거두었다고 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일반 베이커리나 패스트푸드와 차별화되는 점은, 도너츠라는 단일 품목에도 불구하고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도너츠와 던킨 오리지널 원두커피를 통한 제품의 전문화라고 할

  • [광고학] 베스킨라빈스 IMC 전략
  • 아이스크림(Scooping ice cream)의 경우, 빅4에서 퍼모스트, 투게더, 구구크러스터 등의 제품을 출시하여 나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여 왔다. 그러나 이들의 경우 바형태의 아이스크림에서 진화된 형태의 단순한 아이스크림이었으며, 시장 내 고급이미지에 포지셔닝에는 실패하였다.1990년 리포지셔닝 전략당시 고급 아이스크림이 아이스크림 전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했고, 배스킨라빈스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배스킨라빈스

  • [마케팅원론]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전략과 목마 케 팅 원 론담 당제출일< 목 차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Ⅱ. 환경 분석Ⅲ. STP 도출Ⅳ. 태도형성모델 분석Ⅴ. 제품(서비스) 전략Ⅵ. 유통 및 촉진전략Ⅶ. 가격 전략Ⅷ. 결 론Ⅸ. 별첨 부록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 [마케팅분석] `Iceberry` 아이스베리 마케팅전략
  • 아이스 베리 보고서목차34152528A. 기본사항 설립 이념기업 개요회사 소개선택 이유B. 초기 ICE BERRY 전략1. Environment(1) 외부환경(2) 내부환경(3) SWOT분석2. Objective3. Segmentation4. Targeting5. Positioning6. 마케팅 믹스 4PC. 현재 ICE BERRY 전략1. Environment(1) 외부환경(2) 내부환경(3) SWOT 분석2. Objective3. Segmentation4. Targeting5. Positioning6. 마케팅 믹스 4P7. 문제점D. 추천 전략E. 참고 자료A. 기본사항성립 이념비전 : 디저트의(빙수)의 전문화, 고

  • [마케팅]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전략
  •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전략< Project>과 목마 케 팅 원 론담 당제출일2003년 11월 17일조 원< 목 차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Ⅱ. 환경 분석Ⅲ. STP 도출Ⅳ. 태도형성모델 분석Ⅴ. 제품(서비스) 전략Ⅵ. 유통 및 촉진전략Ⅶ. 가격 전략Ⅷ. 결 론Ⅸ. 별첨 부록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